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리뷰/솔직 리뷰

조르지오아르마니 파워패브릭 파운데이션 3호 REAL 사용 후기

조르지오 아르마니 파워패브릭 파운데이션 3호 사용 후기♤

 

여름이 다가오면서 지속력 좋은 파운데이션을 찾게 되더라구요~!!!

 

아침에 열심히 한 화장이 땀때문에 무너져서 얼룩덜룩한게

 

 정말 너무 싫어요ㅠㅠㅠㅠ

 

이런 걱정을 덜어줄 만한 지속력 최강

 

파운데이션을 소개해드릴게용~!!!!!

 

 

 

 

 

바로 지우개 파데라고도 불리는 알마니 파데에요~!!!

 

 

 

 

 

 

 

 

 

저는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에서 구입했어요~!!!

 

가격은 정말 사악하게 83,000원.......

 

 

 

 

 

사용기한은 2019년 2월까지네요~!!!

 

정확한 제품명은 파워 페브릭 롱웨어 하이 커버 파운데이션!!!!

 

지속력과 커버력에 중점을 둔 파데에요~!!!

 

 

 

 

 

아르마니 파운데이션을 개봉해 보면~?

 

조르지오 아르마니에서 유명한 래스팅 실크 UV 파운데이션과

 

동일한 모양이에요~!!!

 

 

 

바로 이녀석!!!!

 

케이스는 리뉴얼되지않고

 

가운데 아르마니 로고만 색상이 다르더라구요~!!

 

 

 

 

조르지오 아르마니 로고가

 

콕~!!박혀있어요ㅎㅎㅎㅎ

 

 

 

 

 

 

뚜껑을 열어보면

 

펌핑하는 부분은 심플하게

 

블랙으로~!!

 

 

 

저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파워패브릭 파운데이션 3호를 선택!!!!!

 

파워 패브릭 호수는 총 6개가 있어요~!!!

 

 

 

3호가 인기라고 해서 샀는데ㅠㅠㅠ

 

너무 밝았어요ㅠㅠㅠ

 

다른분들 후기를 보니까 3.5호를 선택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조르지오 아르마니 파워패브릭 파운데이션은

 

 SPF 25네요~!!!!

 

 

 

 

 

작은 양으로도

 

피부 전체를 매끈하게  표현할 수있어요~!!!

 

하지만 매끈하고 뽀송한 피부표현 때문에

 

건성분들이 사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은 파데에요ㅠ

 

 

 

 

발림성이 정말 우수하더라구요~!!!!

 

바르고 나면 뽀송하게 마무리되요~!!!

 

하지만 3호는 저에게 너무 밝았어요ㅠㅠㅠ

 

제대로 테스트도 안해보고 산게 잘못인가봐요ㅠㅠㅠㅠ

 

평소 21호에서 23호 고민이신분들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파워페브릭 파운데이션 3.5호

 

추천 드려용~!!!

 

 

 

총평

 

 

발림성 :  ★★★★★

 

커버력 : ★★★★★

 

지속력 : ★★★★★

 

수분감 : ★☆☆☆☆(건성 분들에게 매우 비추합니다!)

 

 

 

이상 똑순이의 똑똑한 추천이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