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전자세금계산서 공인인증서 컴퓨터(인터넷)로 발급 하기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하려면,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컴퓨터로 신청해서
회사에서 바로 인증서 발급하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전자세금계산서 공인인증서 컴퓨터로 발급하는 방법 1단계 : 한국범용인증센터 사이트 접속 ↓ 2단계 : 신청서 작성 (컴퓨터로) ↓ 3단계 : 서류제출과 동시에 발급 (우체부가 요청한 주소로 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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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만 걸치시면 됩니다.
우체부가 요청한 주소로 방문하는데, 소요기간은 1~2일 걸리고
서류 제출하면 우체부가 안내장 주는데, 안내장 보고 바로 발급 하면 됩니다.
1단계. 한국범용인증센터 사이트 접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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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진 클릭해서, 한국범용인증센터 접속해서 신청 클릭
인증서 기간 선택해서 신청하기 클릭
(2,3년이 더 할인율 높음)
2단계. 온라인 신청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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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서 작성하면 됨.
사업자등록증이랑 동일하게 작성하고
신청서 제출방법으로
찾아가는 서비스 선택
(우체부가 찾아올 주소 입력)
* 아래 지문보안토큰 부분은 필요없으면 그냥 두면 됨
3단계. 서류제출 & 인증서 발급
대표자가 제출 시 : 신청서, 사업자등록증사본, 신분증사본
서류 준비해두면, 다음날 우체부가 방문함.
서류제출하면, 우체부가
발급안내장 주는데
발급안내장 보고
발급하면 바로 사용 가능
전자세금계산서 공인인증서
발급 완료!!
*요약
1) 한국범용인증센터 접속해서 신청서 작성
2) 우체부가 방문해서 서류 받아가고, 바로 발급 가능
↑↑↑ 한국범용인증센터 사이트 링크 걸어둘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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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르겠으면, 센터에 문의 해보세요
1544-5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