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세금용 공인인증서를 발급하려면 어디서 발급해야할까요???
정답은 간단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 발급하면 된답니다!
빠르고 간편하게 전자세금용 공인인증서를 발급하는 방법!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사진 클릭 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전자세금용 공인인증서를 발급하는 한국범용인증센터 홈페이지에요~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에 따라서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면 된답니다.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1년, 2년, 3년형 상품이 보이는데 기간을 말하는거에요~!!!
3년형 전자세금용 공인인증서를 신청하면 3년형은 3년간 요금 결제 없이 쭉~ 사용이 가능해요.
(단, 갱신은 1년마다 해주셔야합니다. 요금결제 필요 없음)
원하는 상품의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전자세금용 공인인증서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게 신청서가 나온답니다~
신청서 작성방법은 간단해요ㅎㅎㅎ사업자등록증과 똑같이 작성해주면 되고
어떤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할지만 선택하면 끝!!!
서류 제출방법은 2가지가 있어요!
직접 서류를 제출하러 인증센터에 방문하는 방법과
움직이기 싫다!하는 분들께 추천하는 찾아가는 서비스~
한국범용인증센터 전담 우체국 직원이 고객님의 회사나 집으로 찾아가서 서류를 받아오는 서비스입니다.
(무료니까 완전 추천드려용ㅎㅎㅎㅎ)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 전자세금용 공인인증서 신청서를 작성했다면
요금결제를 하고 선택한 서류제출 방법에 따라 서류 제출 하면 끝!!!!
제출해야할 서류는 대표자가 제출하는지?대리인이 제출하는지?에 따라 달라지니까 참고하세요~!!!
전자세금용 공인인증서 발급하기 정말 간단하죠~?????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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