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은행업무, 전자입찰 등
여러 용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법인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설명해 드릴게요!!
<법인공인인증서 발급 3단계>
1. 인증서 신청 (한국범용인증센터)
2. 서류 제출 (직접방문 or 우체부가 방문)
3. 인증서 발급 (pc로 발급)
|
1. 한국범용인증센터에 접속해주세요. (위의 사진 클릭시, 이동)
신청하기를 클릭해주세요.
2. 인증서 기간을 선택하여 신청하기를 눌러주세요.
*2,3년의 경우 할인율이 높아요~
3. 전체동의 후, 확인 클릭~!
4.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 상호명, 사업자번호는 꼭! 사업자등록증과 동일하게!
- 신청서 제출방법은 직접방문 / 찾아가는서비스 중 선택!
5.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 인증서 관리 담당자는 인증서 안내 받을 번호!
- 신청서 제출자에 따라 제출할 서류가 달라져요!(대표자가 간편)
6.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 지문보안토큰, 지급지청은 전자입찰 하실 분만!
(안하실 분은 그냥 넘어가면 돼요~)
신청서 작성시, 선택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하면 돼요!
(직접방문 : 강남, 성남, 광주 / 찾아가는서비스 : 우체부가 방문)
대표자의 경우에는 3장
대리인의 경우에는 4장 입니다!
서류제출하고, 받은 발급 안내장에 따라
pc로 발급하면 발급완료!!!!
법인사업자 공인인증서 발급
신청하고 발급까지 3단계! 참 쉽죠~~~?!
법인사업자 공인인증서 발급에 대해
궁금한 점있으시면, 인증기관에 직접 문의 해보세요!
한국범용인증센터 : 1544-5742
한국범용인증센터 사이트 : www.certbiz.com
(↑ 클릭시 사이트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