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인증서 온라인발급센터 한국범용인증센터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인인증서 온라인발급센터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
모든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범용인증서를 발급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써봅니다.
공인인증서 온라인발급센터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 범용공인인증서를 발급하려면
신청을 하고, 서류를 제출하고, 인증서를 발급해야합니다.
1. 인증서 신청
인증서를 신청하기 위해 공인인증서 온라인발급센터
한국범용인증센터(http://www.certbiz.com/)에 접속합니다.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중 해당하는 곳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1년, 2년, 3년 인증서 중에 원하는 기간의 인증서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인증서를 오래 사용할 분들이라면 3년 인증서를 발급하는게 좋겠네요.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신청서를 작성 할 수 있어요.
사업자등록증과 동일하게 작성을 하면 된답니다.
그리고 서류제출 방법은 두가지로 나뉘는데 직접방문해서 서류를 제출하는 방법과
찾아가는 서비스라고 우체국 직원이 방문 하면 서류를 제출 하는 서비스가 있어요~!
개인적으로 편리하고 간편한 찾아가는 서비스를 추천합니다!!!
2. 서류 제출
신청 및 요금결제가 완료 되었다면 우체부가 찾아갈거에요.
오늘 1시 30분 이전에 신청하면 다음날 우체부가 찾아가니까 참고하세요~
방문한 우체부에게 서류를 제출하면 발급안내장을 받을 수 있어요.
3. 인증서 발급
우체부에게 받은 발급안내장에 따라서 컴퓨터로 인증서를 발급하면
1분이내로 발급이 완료 된답니다.
공인인증서 온라인발급센터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 온라인으로 인증서 발급하기
정말 간단하지 않나요????
하단에 한국범용인증센터 링크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