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청 나라장터에
이용자등록을 하거나, 입찰을 하기위해서는
나라장터 공인인증서가 필요한데요!
나라장터 공인인증서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나라장터 공인인증서 자주하는 질문
Q. 나라장터 공인인증서란 무엇인가요?
A. 나라장터 공인인증서란, 나라장터에 이용자등록을 하기 위해 필요한 인증서를 말합니다.
전자거래 범용인증서, 사업자범용인증서 등으로 불립니다.
Q. 나라장터 공인인증서는 어디서 발급 받을 수 있나요?
A. 나라장터 공인인증서는 인증서 발급기관 (한국사업자인증센터, 한국정보인증, 한국전자인증,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Q. 나라장터 공인인증서 발급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인증기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고, 서류를 제출하면 됩니다.
서류 제출 방법은 직접 기관에 방문하거나, 우체부가 서류를 찾으러 오는 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기타 문의가 있으신 분은,
인증기관에 직접 문의 해보세요
한국사업자인증센터 : www.kosignbiz.com
고객센터 : 1644-40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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