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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 오픈 API (자사몰 제작 / 정산 기능 추가하는 방법 API 연동)

 

안녕하세요 오늘 똑순이가 가져온 것은

현재 내 상품을 위한 자사몰 홈페이지 제작 준비를 하시거나

자사몰에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카카오톡, 팩스, 홈택스 매입매출조회, 문자 전송등의

기능을 추가하고 싶어서 #API연동 을 검색해 오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쇼핑몰 오픈 API (자사몰 제작 혹은 기능 추가하는 방법 API 연동)

 

 

 

 

 

1. 자사몰의 정의 : 소비자에게 직접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자체 쇼핑몰을 의미. 오픈 마켓 같은 플랫폼을 거치지 않아 기능이나 정책에 제약을 받지 않고 판매 수수료를 부과할 필요 없으며 고객 데이터 관리 및 데이터 별 마케팅 활동이 가능한 자사 홈페이지를 의미함. 

 

2. 자사몰 장점

1) 브랜드 강화 용이하다

자사몰을 만들어 쇼핑몰을 만드는 경우, 브랜드 특성에 맞는 쇼핑몰 디자인을 선택해 브랜드 특성을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 관리, 결제 등 운영 프로세스 역시 내 브랜드 운영 전략에 맞춰 가능합니다. 

 

2) 수수료가 절감된다

유통 채널에 지속적으로 수수료를 지불해야 하는 부담감이 없다. 

 

3) 충성고객 확보 가능하다 

자사몰의 가장 큰 장점으로 자체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자유롭게 진행할 수 있고 충성고객 을 확보할 수 있음.

특히 쇼핑몰을 운영에 가입 고객 데이터를 직접 관리할 수 있어 일반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전환시키기보다 용이합니다. 

실제로 고객들의 나이, 관심상품, 장바구니 정보, 구매 금액 등 실 고객 구매 데이터를 판매자가 스스로 관리 활용할 수 있어 구매전환율 혹은 재구매율을 높일 수 있는 마케팅과 CRM(고객 관계 관리) 전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미 만들어진 자사몰 / 쇼핑몰 홈페이지에
세금계산서 발급 기능, 현금영수증, 카카오톡 전송 등의
기능을 추가해 자사몰을 업그레이드 시키고 싶다면?

 


바로빌 개발자센터 API 연동을 추천해봅니다. 
<참고사항> 바로빌 : 2009년에 시작된 국세청 등록 전자세금계산서 발급기관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홈택스 매입매출 조회, 카카오톡 전송, 문자전송, 현금영수증 발급

문자 전송, 은행계좌통합조회, 카드사용내역조회, 팩스 전송 등

 

필요한 기능만 선택해 API 연동해 보세요! 

 

 

바로빌 API 연동 방법, 어떻게 하나요? 

 

 

바로빌 개발자센터 API 연동방법

1. 자사몰 / 홈페이지에 추가할 API 선택하기 ( 바로빌 개발자센터 | 비즈니스 데이터 API 연동, 전자세금계산서 구축)

2. 외주개발업체 선택하기 ( API 연동하여 입금 발생 시 내역을 웹페이지에 자동 노출 · 위시켓(Wishket) - 프로젝트)

** 예를 들어 위시켓이라는 사이트에서 외주 개발 업체를 구할 수 있습니다. 

3. 바로빌 테스트 개발

4. 견적 협의 후, 실 연동해 사용하기 

 

 

 

 

 

 

쇼핑몰 오픈 API 연동을 통해서 자사몰, 홈페이지 더 나아가 사내 내부 프로그램까지

업무를 효율적으로 변화시켜 보세요! 

 

 

 

아래 이미지를 누르시면 즉시 바로빌개발자센터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쇼핑몰 오픈 API 연동에 대한 무료 컨설팅이 필요하시다면 홈페이지 문의하기 혹은 전화를 통해

상담받고 연동 개발 시작해 보세요! 

바로빌 개발자센터 | 비즈니스 데이터 API 연동, 전자세금계산서 구축

 

바로빌 개발자센터 | 비즈니스 데이터 API 연동, 전자세금계산서 구축

솔루션/사이트/ERP에 세금계산서, 메시징, 스크래핑 등 API 연동서비스를 연결하여 기업에 필요한 비즈니스 데이터를 제공하는 API 전문기업

dev.barobill.co.kr

쇼핑몰-오픈-API 방법.mp4
0.50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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