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법인범용공인인증서 발급 비용 얼마??

법인범용공인인증서 발급하려면 비용이 어느정도 들까요???

 

오늘은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 발급하는 법인범용공인인증서 발급 비용에 대해

 

알려드릴게요~!ㅎㅎㅎㅎㅎ

 

 

 

 

원래 법인범용공인인증서 발급 비용은 1년에 10만원입니다. 부가세 빼구요~!!!!

 

 

모든용도로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가격이 비싸요ㅠㅜㅠㅠ

 

 

하지만 똑순이가 법인범용공인인증서 발급 저렴하게 받는 방법 알려드릴게용~ㅎㅎㅎㅎㅎ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에요~!!!

 

법인범용공인인증서를 조금더 저렴하게 발급 받을 수 있지요!!

 

 

 

 

1년은 20% 할인, 2년은 20%할인 + 1만원더 할인

 

3년은 30%할인으로 3년 상품은 9만원이나 저렴하게 발급할 수 있어요~

 

 

 

 

실제 한국범용인증센터 모습이에요~!ㅎㅎㅎㅎㅎ

 

은행이나 다른 곳에서 발급하는 것보다 저렴하게 발급할 수 있다!!!!

 

믿고 신뢰할 수 있는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

 

법인범용공인인증서 발급 하세요~~!!!

 

 

 

 

 

 

한국범용인증센터 바로가기

↓↓↓↓

http://www.certbiz.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