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리뷰/솔직 리뷰

아이폰 구닥 카메라 사용법 : 사진 인화, 시간 설정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완전 핫한 아이폰 유료 어플이 하나 있죵~!!! 바로 구닥(gudak cam)

 

'구닥다리 카메라'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아이폰 구닥 어플ㅎㅎㅎ

 

아날로그 갬성 사진을 찍고 싶다면 주목!!!!!

 

 

 

 

 

 

현재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아날로그 파리를 제치고

 

급상승한 구닥 카메라ㅎㅎㅎㅎㅎ인기가 대단하다는 걸 알수 있네요~!

 

현재 아이폰 구닥 어플 가격은 $1.09로 우리나라 가격으로 1500원대에요~ㅎㅎㅎㅎ

 

커피 한 잔도 안되는 가격으로 감성 사진 찍으러 가봅시다!!!

 

 

 

 

 

구닥 어플을 실행 시킨 모습이에요

 

가로형 카메라로 간단한 조작이 다입니다ㅎㅎㅎㅎ

 

 

 

 

◆구닥의 특징◆

 

1. 필름 1개당 24번을 찍을 수 있음

 

2. 찍은 사진은 3일 후에 인화 가능

 

3. 새 필름은 1시간 뒤에 생성

 

 

 

정말 아날로그 카메라다운 특징이죠ㅎㅎㅎㅎㅎ

 

가장 불편한 찍은 사진을 3일 뒤에 볼 수 있다는점!!!!!

 

당연히 바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죠~ㅎㅎㅎㅎ

 

 

 

 


 

 

 

◆구닥 사진 인화 시간 설정 방법◆

 

 

 

 

 

 

1.  아이폰 설정에 들어가서 일반 클릭

 

 

 

 

 

 

 

2. 일반에서 날짜와 시간 클릭

 

 

 

 

 

 

 

3. 날짜와 시간에서 자동으로 설정 해제

 

 

 

 

 

 

 

 

4. 현재 시간을 기준으로 3일 뒤로 설정

 

※사진을 저장하고 다시 자동설정해주면 원래대로 돌아온답니다^^

 

 

 

 

◆구닥 어플로 찍은 사진◆

 

 

 

 

 

 

카페에 앉아있는데 밖이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찍어봤어요~!!!!!

 

분위기 있게 잘나온거 같아요~!!!

 

딱 인스타그램용 사진ㅋㅋㅋㅋㅋㅋ

 

 

 

 

 

 

평범한 조명도 이뻐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1500원으로 인스타그램용 사진 찍기 정말 최고인거 같아요~!!!!

 

불편한 조작법 외에는 정말 괜찮은 구닥!!!!

 

 

 

이상 똑순이의 똑똑한 추천이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