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추천/책, 좋은글귀

인생좋은글귀 / 프사하기 좋은 글귀

칭찬받았다고 해서

나의 실체에 변화가 생기는 것이 아니듯

비방 당했다고 해서

나의 본질이 훼손되는 일은 절대로 없다.

 

약간의 거리를 둔다, 소노아야코

 

 

인생좋은글귀 답게 인생에 관련된 좋은 내용이 많은 책인 것 같아요

꼭 사서 읽어봐야겠어요!!!

 

 

 

 

 

좋아하는 일을 하든지,

아니면 지금 하고 있는

그 일을 좋아하면 된다.

 

약간의 거리를 둔다, 소노 아야코

 

 

 

 

 

두 사람이 마주 앉아

밥을 먹는다

 

흔하디 흔한 것

동시에

최고의 것

 

가로되 사랑이더라

 

밥, 고은

 

 

 

 

 

오늘의 짧고 좋은 글귀는

인생좋은글귀, 프사하기 좋은 글귀 였어요~

어떠셨나요?

내일은 드디어 금요일입니다!

황금연휴를 보내고 와서 그런지

이번주는 더 길게 느껴졌는데요~

이번주도 끝나가네요!

참 시간 빠르네요!!

모두들 짧고 좋은 글귀 보고

하루만 더 힘내세요!! 빠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