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정보/유용한 정보

전자세금계산서 공인인증서 발급 비용은 얼마??

안녕하세요. 똑순이에요~

 

오늘은 전자세금계산서 공인인증서 발급 비용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모든 용도에서 사용이 가능한 범용공인인증서를 발급하면

 

전자세금계산서 공인인증서로 사용이 가능해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외에도 나라장터 입찰, 전자 계약 등

 

사업 관련된 일에 유용하게 쓰인답니다~!!!!

 

그럼  전자세금계산서 공인인증서 발급 비용은 얼마일까요???

 

 

 

 

 

전자세금계산서 공인인증서 발급 비용은 1년에 11만원입니다.

 

다소 비싸다고 느낄수 있지만! 모든 용도에서 사용 가능하기 떄문에~ 비싼편은 아닙니다.

 

 

 

 

그래도~저렴하게 전자세금계산서 공인인증서 발급하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

 

똑순이가 똑똑한 정보 가지고 왔지연~!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 발급해주는 전자세금계산서 공인인증서가 할인 이벤트 중이에요~!!!!

 

 

 

 

 

한국범용인증센터는 1년, 2년, 3년 인증서가 있는데

 

기간이 긴 상품일수록 할인율이 커진답니다!!!!

 

3년형은 최대 9만원까지 할인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글을 보고있는 분께만 드리는 혜택!!!!

 

한국범용인증센터에 "똑순이 블로그 보고 전화했어요~"라고 말하면

 

비밀 혜택을 준다고 하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지금 당장 한국범용인증센터로 고고!!!

 

 

한국범용인증센터  http://www.certbiz.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