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리뷰/솔직 리뷰

맥 총알립스틱 베스트 추천 레이디데인져 쨍한 오렌지~!!!

맥 총알 립스틱 베스트 컬러 추천!!!!

 

 유명 연예인부터 외국 셀럽들까지~

 

이 지구상에 여성들은 하나씩 가지고 있을 국민 립스틱!!!

 

맥~!!!! MAC~!!!!!

 

맥 중에서도 인기 컬러인 맥립스틱 레이디데인져 리뷰 시작합니다~

 

 

 

 

 

 

 

 

 

제가 선택한 맥 립스틱은 매트 버전이에요~

 

 

 

 

색상은 레이디데인져~

 

맥 인기 립스틱 중 하나이죠~

 

맥 칠리, 모란지, 루비우 등 다양한 인기 색상들이 많은데

 

다 모으고 싶어용~ㅎㅎㅎㅎㅎ

 

 

 

 

 

저는 롯데백화점에서 삼만원 주고 구입했답니다ㅎㅎㅎ

 

그래도 백화점 고렴이 립스틱 치고는 맥이 저렴한 편에 속해요~

 

백화점에서 립스틱 하나에 4-5만원 하자나요ㅠㅠ

 

그에 비하면 맥은 저렴이 립스틱이에요ㅎㅎㅎ

 

 

 

 

맥 만의 느낌인 총알 느낌ㅎㅎㅎ

 

그래서 총알 립스틱이라고도 불리죠ㅎㅎㅎ

 

 

 

 

맥은 총알 모양의 뚜껑을 고집하더라구요ㅎㅎㅎㅎ

 

 

 

 

 

맥 립스틱 하단에 매트 래이디데인져라고 적혀있네요~

 

해석하면 위험한 여자~

 

맥 립스틱 레이디데인져를 바르고 위험한 여자가 되야겠네요~

 

 

 

 

크~!!! 뚜껑을 열어보면

 

보기만해도 애정스러운 맥 레이디데인져~~~

 

색상이 쨍해서 너무 이쁜거같아요ㅎㅎㅎ

 

 

 

 

 

역쉬~맥만한 립스틱이 없는거같아요ㅎㅎㅎㅎ

 

어쩜 이리 이쁜 색들을 잘 뽑아내는지ㅎㅎㅎㅎ

 

 

 

역시~ 발색력하나는 끝내줍니다ㅎㅎ

 

믿고 보는 맥 발색력~

 

맥 레이디데인져는 쩅한 오렌지 컬러에요~

 

웜톤 인생립스틱에 딱 걸맞는 색상입니다ㅎㅎㅎ

 

얼굴에 형광등을 킨듯 환해지더라구요~

 

 

 

 

발색력말고도 착색력도 중요하죠~

 

착색력 역시 뛰어납니다ㅎㅎㅎㅎㅎ

 

역시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운 맥 립스틱!!!!

 

 

 

☞총평☜

 

발색력 ★★★★★

 

착색력★★★★★

 

지속력 ★★★★★

 

촉촉함 ★★★☆☆

 

매트 타입이다보니 촉촉함 부분에서는 살짝 아쉽지만~!

 

매트 립스틱 치고는 촉촉한 편이였습니다.

 

 

♥이상 똑순이의 똑똑한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