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정보/알뜰한 정보

나라장터 공인인증서 발급은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 했지용~

안녕하세요~!!!!똑순이에요~!!!

 

나라장터 입찰 참가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나라장터 입찰 참가하려면 필요한 나라장터 공인인증서!!!!!!

 

 

 

 

나라장터나오는 공인인증기관 목록!

 

여기에는 한국무역정보통신, 한국전자인증, 한국정보인증, 코스콤 이렇게 4군데만 나와있죠~!!

 

하지만 이 4군데는 모두 11만원이에요ㅠㅠㅠ 너무 비싸...........

 

저렴하게 나라장터 공인인증서를 받을 수 있는 방법!!!!!!

 

 

 

 

바로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 받으면 된답니다~!!!!

 

한국무역정보통신, 한국전자인증, 한국정보인증, 코스콤 중 한국무역정보통신 인증서를 발급해주는

 

인증기관으로 지금 이벤트 중이래요~!!!!!

 

원래 나라장터 공인인증서 정가는 1년에 11만원(부가세포함)

 

 

 

 

 

하지만 한국범용인증센터는 1년에 88000원(부가세포함)

 

20%할인 이벤트 중이래요~!!!!!

 

 오래 사용할거면 3년 상품을 추천드려요~!!!!

 

무려 9만원이나 할인 중이래요~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지금 이 글을 보고 있다면 바로 한국범용인증센터에 연락하세요~!!!!

 

똑순이 블로그 보고 인증서 발급하려한다고 말하면

 

비밀 혜택을 제공 중이래요ㅎㅎㅎㅎㅎㅎ

 

어떤 혜택인지는 직접 확인하세여~!!!!꿀 혜택이라는 소문이ㅋㅋㅋㅋㅋㅋ

 

한국범용인증센터 링크는 아래 걸어둘게요~!!

 

↓↓↓

http://www.certbiz.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