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정보/유용한 정보

[좋은 꽃말 BEST] 선물하기 좋은 꽃 추천 / 꽃말 모음

선물 추천 / 좋은 꽃말 BEST / 선물하기 좋은 꽃 추천 / 꽃말 모음

 

 

 

곧 빼빼로데이, 크리스마스

기념일이 참 많은 날이 다가오네요!

 

사랑하는 여자친구, 남자친구, 그리고 가족 들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 참 많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선물하기 좋은 꽃

꽃말 모음!

 

 

 

 

 

 

1. 아카시아

당신은 참 아름답습니다.

 

 

아카시아 꽃말은 당신은 참 아름답습니다예요~

아름답다고 하는데 안좋아할 사람이 어딨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드는 꽃말이예요!

아카시아 꽃 받고 싶네요 ㅠㅠㅠ

 

 

 

 

 

2. 장미

정렬적인 사랑

 

꽃 선물 하면 빼먹을 수 없는게 바로바로바로

장미죠!

장미는 정렬적인 사랑을 뜻한다고해요.

장미 22송이는 둘만의 사랑

장미 100송이는 완전한 사랑

장미 365송이는 일년 내내 사랑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하네요.

정렬적인 사랑을 하고 계시는 분,

장미 꽃말 에 맞춰

장미를 선물해보는건 어떠세요??

 

 

 

 

 

3. 메리골드

반드시 오게 될 행복

 

꽃이 참 이쁘지 않나요?

어디선가 본 것 같은 꽃이긴한데

이렇게 좋은 꽃말 을 가지고 있을줄은 몰랐네요!

사랑하는 여자친구, 남자친구, 그리고 가족에게 선물하면서

지금도 행복하지만

앞으로도 반드시 행복이 찾아올거다! 라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선물해보는건 어떤가요?

 

 

 

 

4. 아마릴리스

은은한 아름다움

 

수줍게 마음을 전할 때,

아마릴리스 꽃 어떤가요?

수줍은 꽃말이네요~

은은한 아름다움

너 은은하게 아름다워! 라면서

수줍게 건네기 좋은 꽃말 인 것 같아요~

 

 

 

 

5. 팬지

나를 생각해줘요

 

보라색 꽃, 새롭지 않나요?

짝사랑을 고백할 때,

혹은 지금 사랑하는 사람에게

나를 생각해줘요

라는 메시지를 전달 하고 싶을때,

팬지 꽃말에 맞춰 팬지를 선물해보세요!

참 귀여워 보일 것 같아요!!

 

 

 

 

6. 리시안셔스

변하지 않는 사랑

부케로 많이 하는 꽃이라고 해요.

변하지 않는 사랑이라는 꽃말 때문에

부케로 많이 하는 것 같네요

새하얀 꽃이 참 아름다워요!!

 

 

 

 

어떠셨나요?

오늘은 선물하기 좋은 꽃말 모음을 가져왔어요

빼빼로데이, 크리스마스

혹은 생일이나 기념일에

꽃은 빠질 수 없죠!

 

우리,

고민하지 말고

꽃말에 맞춰서

좋은 꽃을 선물해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