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정보/건강한 정보

gnc 우먼스 울트라메가 멀티비타민▶여성비타민

배우 김희선이 선전하는 gnc 우먼스 울트라메가 멀티비타민!

 

좀 더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 비타민을 찾다가

 

GNC 우먼스 울트라메가를 구입해봤어요~

 

 

 

 

우먼스울트라메가는 여성에게 활기 넘치는 생활과

 

건강을 유지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여성비타민이에요~!!!!

 

 

 

 

 

 

 

 

 

 

 

 

 

gnc 우먼스 울트라메가는 90정이 들어있어요

 

섭취 방법은 매일 1일 1회 1정!

 

하루에 한 번만 먹어주면 된답니다ㅎㅎㅎㅎ

 

90알이 들어있으니까 3개월분이에요~ㅎㅎㅎㅎ

 

가격은 약 4만원대~!!!!

 

 

 

 

영어로 영양 정보가 적혀있네요~

 

gnc 우먼스 울트라메가 멀티비타민 기능을 간단하게 말하자면

 

 

 

1. 여성 건강을 위한 다양한 비타민 & 미네랄 공급

 

2.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3. 비타민D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

 

 

말 그래도 멀티비타민이에용ㅎㅎㅎㅎ

 

 

 

 

 

뚜껑은 한 번 누르고

 

돌려주면 열리는 방식으로 되어 있네요~

 

 

 

 

 

GNC 우먼스 울트라메가 멀티비타민 알약보고 놀랬어요ㅋㅋㅋㅋ

 

슈렉이 생각나는 비주얼이죠ㅋㅋㅋ

 

뭔가 먹기 싫은 색상이에요ㅠㅠㅠ냄새는 전형적인 약냄새......

 

 

 

 

 

 

슈렉슈렉~ㅎㅎㅎㅎ

 

 

꾸준하게먹어주면 건강한 생활에 도움이 되겠죠~????ㅎㅎㅎ

 

 

 

이상 똑순이의 건강한 리뷰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