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리뷰/솔직 리뷰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벨벳레드 = 나스 돌체비타 립펜슬 저렴이???

나스 돌체비타 립펜슬이 이뻐보이는데

 

깎아 쓰는 방식이 너무 불편하고 절반이상이 깎는데

 

짤려버린다는 평이 많아서 나스 돌체비타 저렴이 마몽드 벨벳레드를 구입했찌요>_<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1+1 할 때 사면 정말 좋겠지만ㅠㅠㅠㅠ

 

그걸 못기다리고 사버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아리따움 매장에서 8,000원 주고 구입했습니다!!!!

 

(할인 1도 안하고 사면 뭔가 배아퍼요.....)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 중에서 가장~!!!!

 

인기있다는 11호 벨벳레드!!!!!!!!

 

나스 돌체비타 립펜슬 저렴이로 유명한 제품이에요~

 

 

 

 

 

가을,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톤다운된 벽돌색 립스틱이에요~

 

역시 날씨가 추워지니까 이런색들이 이뻐보이더라구요~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 벨벳레드 발색이에요!

 

차분한 색상으로 누구나 잘어울리는 색상이에요!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의 가장 큰 장점은 쓱쓱 발라도 엄청난 발색력과

 

매트립스틱이지만 각질부각이 1도 없고 지속력도 짱짱하죠~!!!

 

왠만한 여성분들이 하나씩은 가지고 있을 정도죵~ㅎㅎㅎㅎㅎ

 

찐~한 발색으로 내 마음속에 저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