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정보/유용한 정보

범용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총정리!

범용공인인증서 발급방법 총정리

오늘은 사업자 범용공인인증서 발급 방법을 총정리 해드릴게요!

 

 

사업자 범용공인인증서는

 

용도제한이 있는 '은행용'인증서와 달라요~

 

 

사업자범용공인인증서 1개만 있으면,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조회 / 전자입찰 / 은행업무 각종 모든 업무

다 할 수 있거든요!

 

 

 

 

자 이제~ 범용공인인증서 발급방법 알려드릴게요!

 

 

 

 

 

 

 

 

 

범용공인인증서발급방법은 딱 3단계만 걸치면 돼요!!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 신청서 작성하고,

원하는 방법으로 서류제출하고

인증서 발급!

 

범용공인인증서 발급방법 참 쉽죠???

 

 

 

 

 

 

 

 

 

 

 

step1. 신청서 작성

 

한국범용인증센터에 접속해서,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인증서 기간을 선택해주세요~

2,3년 상품의 경우 할인이 더 많이 된다고 하네요~

 

 

 

 

 

꼭 사업자등록증을 보고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특히 상호명!)

 

 

 

 

 

 

 

 

 

step2. 서류제출

 

 

서류 제출방법을 선택해주세요~~

방문을 할건지, 안할건지!

방문하기 귀찮으신 분들은

찾아가는서비스를 추천할게요!!

 

 

 

 

 

 

step3. 인증서발급

 

 

서류제출하고 받은 발급안내장을 보고

범용공인인증서 발급 하면 돼요!1

바로 사용 가능!!

 

 

 

 

 

어때요 범용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참 쉽죠???

 

 

 

 

어려우신 분들은

 

한국범용인증센터 : 1544-5742 로 문의해보세요~

친절하게 알려드릴거예요!!!

 

 

 

 

 

아참! 신규발급 이벤트도 하고 있대요~

인증서 발급 받고

골드바도 받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