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용공인인증서 발급방법 총정리
오늘은 사업자 범용공인인증서 발급 방법을 총정리 해드릴게요!
사업자 범용공인인증서는
용도제한이 있는 '은행용'인증서와 달라요~
사업자범용공인인증서 1개만 있으면,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조회 / 전자입찰 / 은행업무 각종 모든 업무를
다 할 수 있거든요!
자 이제~ 범용공인인증서 발급방법 알려드릴게요!
범용공인인증서발급방법은 딱 3단계만 걸치면 돼요!!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 신청서 작성하고,
원하는 방법으로 서류제출하고
인증서 발급!
범용공인인증서 발급방법 참 쉽죠???
step1. 신청서 작성
한국범용인증센터에 접속해서,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인증서 기간을 선택해주세요~
2,3년 상품의 경우 할인이 더 많이 된다고 하네요~
꼭 사업자등록증을 보고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특히 상호명!)
step2. 서류제출
서류 제출방법을 선택해주세요~~
방문을 할건지, 안할건지!
방문하기 귀찮으신 분들은
찾아가는서비스를 추천할게요!!
step3. 인증서발급
서류제출하고 받은 발급안내장을 보고
범용공인인증서 발급 하면 돼요!1
바로 사용 가능!!
어때요 범용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참 쉽죠???
어려우신 분들은
한국범용인증센터 : 1544-5742 로 문의해보세요~
친절하게 알려드릴거예요!!!
아참! 신규발급 이벤트도 하고 있대요~
인증서 발급 받고
골드바도 받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