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리뷰/솔직 리뷰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입한 네이버 다이어리& 네이버 볼펜

 

 

 

 

2018 다이어리를 찾다가

 

네이버 스토어에서 발견한 네이버 다이어리!!!!

 

요즘 스타벅스, 할리스, 파스구찌 등 카페에서 2018 다이어리를 출시했죠~

 

하지만.....가격대가 기본 3만원 이상인....사악한 가격으로

 

저는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한 네이버 다이어리 리뷰 시작합니다~

 

 

 

 

정말 심플한~네이버 스토어 네이버 다이어리!!!

 

겉 표지는 초록색에 NOTE라고 적혀있네요~

 

매끈한 느낌보다는 천을 만지는 느낌의 네이버 다이어리!

 

가격이 대박이에요~!!!!!

 

네이버 스토어에서 오천원이면 구입가능!!!!

 

 

 

 

네이버 다이어리 옆면에는 네이버라고 적혀있어요~ㅎㅎㅎㅎㅎ

 

 

 

 

 

뒷면은 ALL 초록!!!!!

 

 

 

 

네이버 다이어리는 업무노트로 활용하라고 나온 다이어리에요~

 

그래서 속지가 매우 심플해요!

 

일정관리를 간단하게 하라고 연간 일정표 하나만 있어요ㅎㅎㅎ

 

 

 

 

 

속지는 모두 무지노트에요~ㅎㅎㅎㅎ

 

저는 다이어리를 고르는 기준이 무지 속지가 얼마나 많이 들어있냐를

 

보고 선택하는데 네이버 다이어리가 딱 제격이더라구요~!!!

 

다이어리 예쁘게 꾸미고 그런거 정말 귀찮아해서ㅎㅎㅎㅎㅎ

 

 

 

 

 

마지막에는 포켓도 들어있네요~

 

간단하게 쪽지나 명함정도는 넣을 수 있어요ㅎㅎㅎ

 

 

 

 

네이버 스토어에서 다이어리와 함께 구입한 네이버 볼펜!!!!

 

모나미 153과 네이버가 콜라보해서 만든

 

모나미 네이버 볼펜이에요~!!

 

 

 

모나미 x 네이버

 

가격은 3개에 1200원!!!!!

 

한 자루당 400원이에요!

 

 

 

 

 

 

검정색 모나미 볼펜이에요~

 

네이버 다이어리랑 깔맞춤하기 딱 죻죵ㅎㅎㅎㅎ

 

네이버 스토어에서 저렴하게 구입가능해요!

 

 

 


 

네이버 스토어 바로가기

▼▼▼

http://naverstore.naver.com/shop/list.nhn?brand=BRD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