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정보/유용한 정보

포스기(POS) 설치 시, 필요한 범용공인인증서

포스기 설치 시, 필요한 범용공인인증서!

 

사업자라면 포스기 설치할 때 뿐만아니라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조회, 각종 은행 업무 등

 

하나의 인증서로 모든용도로 사용 가능한 범용공인인증서를 발급하면 된답니다~

 

 

 

 

 

 

 

그렇다면 범용공인인증서는 어디서 받는걸까요???

 

은행이나 우체국에서 받는 범용공인인증서는 가격이 비싸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 범용공인인증서 발급하세요~

 

 

 

 

사진 클릭 시, 한국범용인증센터로 이동↖↖↖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 발급하는 범용공인인증서는

 

대한민국 6대공인인증기관 중 하나인 한국무역정보통신 인증서를 발급하는 곳이에요~

 

믿고 신뢰하셔도 되는 인증서발급센터입니다.

 

 

범용공인인증서 발급 단계는 신청서를 작성하고 요금결제 후 서류를 제출하면 된답니다~!!!!

 

서류 제출이 번거롭다고 생각하는 분들을 위해서 찾아가는 서비스라고 인증기관 방문 없이도

 

인증서를 발급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ㅎㅎㅎㅎㅎ

 

 

 

 

 

 

 

 

찾아가는 서비스는 한국범용인증센터의 전담 우체국 직원이

 

고객님의 회사나 자택으로 방문하는 서비스입니다.

 

현재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니까!!!참고하세요~!!!

 

 

 

 

 

 

 

범용공인인증서를 신청하고 다음날 방문한 우체국 직원에게 제출할 서류는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ㅎㅎ

 

서류만 우체국 직원에게 제출하면 우체국 직원이 준 발급안내장에 따라 즉시 발급이 가능합니다!!

 

 

 

 

 

 

한국범용인증센터에 똑순이 블로그 보고 왔다고 말하면

 

 3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준다고 하네요~ㅎㅎㅎㅎ

 

 

한국범용인증센터 바로가기 : http://www.certbiz.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