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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용공인인증서 발급방법 요약◀

▶범용공인인증서 발급방법 요약◀

 

 

 

 

오늘은 범용공인인증서 발급방법을 요약 해드리고자합니다.

범용공인인증서는 사업자, 그리고 개인에게 필요한 인증서입니다.

특히, 사업자에게는 일반 공인인증서보다

범용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각종 은행 업무,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조회, 전자계약/입찰까지

여러 인증서 받을 필요 없이

범용공인인증서 발급 하나로 모두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죠.

 

 

 

 

 

 

사업자에게 꼭 필요한 범용공인인증서.

오늘은 범용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을 차근차근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범용공인인증서 발급을 위해서는

3단계의 절차가 필요합니다.

 

 

 

1단계 : 신청서 작성 (온라인)

2단계 : 서류 제출 (직접방문 vs 찾아가는 서비스)

3단계 : 발급

 

 

 

 

 

 

 

먼저 1단계, 신청서 작성입니다.

 

 

 

1. 한국범용인증센터에 접속해주세요. (↑↑↑위 사진 클릭시 이동)

개인사업자/법인사업자에 따라 신청하기를 클릭해주세요.

 

 

 

 

2. 인증서 기간 선택 해주세요.

2,3년인증서는 해당기간동안 갱신 요금이 무료입니다.

 

 

 

 

 

3. 신청서 작성

사업자등록증과 동일하게 작성하면 됩니다.

 

 

4. 지문보안토큰

필요없으신 분은, 선택하지 않으시면 됩니다.

필요하신 분은 선택하시고,

지문보안토큰을 받으실 지급지청(조달청)을 선택해주세요.

 

 

 

 

 

 

 

 

 

 

다음은 서류 제출입니다.

 

 

 

1. 제출 할 서류

대표자가 제출할지, 대리인이 제출할지에 따라 다릅니다.

1) 대표자가 제출할 경우 : 위의 3가지,

2) 대리인이 제출할 경우 : 4가지를 제출하시면 됩니다.

 

 

 

 

 

2. 제출 방법

신청서에서 선택하신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합니다.

 

1) 직접방문 : 서울,경기,광주광역시

2) 찾아가는 서비스 : 원하는 장소에서 우체부에게 제출

* 방문이 어려운 고객은 찾아가는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찾아가는 서비스는 신청하고 1~2일 정도만 소요되고,

원하는 곳에서 발급 가능해서 더 간편합니다.

 

 

 

 

 

 

 

 

 

 

마지막 발급입니다.

 

 

 

서류를 제출하면

위의 발급 안내장을 줍니다.

 

발급 안내장을 보고

pc로 발급하면 발급 끝! 입니다.

 

 

 

 

 

범용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3단계로 요약했는데,

어떠셨나요?

 

 

 

 

범용공인인증서 발급 받는 곳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http://www.certbiz.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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