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정보/유용한 정보

기업용인증서 어디서 발급하나요???

 

 

 

 

기업용인증서 발급은 어디서 하는걸까요????

 

가까운 은행?우체국?인증서 발급 사이트?

 

컴퓨터로 간단하게 기업용 인증서를 사무실에서 받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기업용인증서는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 발급하는 사업자 범용인증서와 동일합니다.

 

기업용인증서 = 사업자범용공인인증서

 

기업용인증서 발급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회사에서 컴퓨터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사무실에서 간편하게 기업용인증서 발급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기업용인증서를 발급하려면 3단계만 거치면 됩니다.

 

한국범용인증센터에 접속해서 신청서를 작성하고, 요금결제를 한 뒤, 서류를 제출 하면 끝!!!

 

정말 간단합니다. 신청서 작성 방법은 사업자 등록증과 똑같이 작성하면 된답니다.

 

 

 

 

 

 

그렇다면 필요서류는 무엇이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제출해야할 서류는 누가 제출하냐에 따라 달라져요!

 

대표자가 직접 제출할 경우와 대리인이 제출할 경우로 나뉘니까 참고하세요!!!

 

 

 

 

 

누가 제출할지 정했다면 서류를 제출해야겠죠???

 

서류 제출은 한국범용인증센터의 찾아가는 서비스라고

 

한국범용인증센터의 전담 우체국 직원이 고객님의 회사로 찾아가서 서류를 받아오는 서비스입니다.

 

현재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니까 참고하세요~

 

한국범용인증센터 링크 남겨둘게요~

 

 

 

 


 

 

한국범용인증센터 바로가기

 

 

▼▼▼▼

 

http://www.certbiz.com/

 

 

 


 

 

 

 

 

 

제 똑순이 블로그 보고 왔다고 말하면

 

3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