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정보/유용한 정보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시 필요 준비물▶전자거래범용인증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시 필요한 준비물을 알려드릴게요~!!!!

 

사업자라면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해야하죠~????그 때 필요한 인증서!!!!!!

 

전자거래범용인증서 하나만 발급하면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및 조회, 각종 은행 업무,

 

국가과제, 전자입찰 등등 사업에서 인증서가 필요한 부분은 모두 사용이 가능해요~

 

 

전자거래범용인증서 발급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전자거래범용인증서를 발급하고 있는 한국범용인증센터!!!!

 

다른 인증서 발급하는 곳보다 깔끔한 사이트와

 

저렴한 가격, 빠른 고객센터가 정말 괜찮아요~ㅎㅎㅎㅎㅎ

 

다른 인증서 발급하는곳은 이거누르라, 저거누르라....정말 화나요ㅠㅠㅠ

 

한국범용인증센터 고객센터는 30초안에 전화를 받아서 정말 좋았어용 ㅎㅎㅎㅎ

 

 

 

 

 

 

 

 

 

전자거래범용인증서 신청방법은 상당히 간단했어요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 전자거래범용인증서를 신청하고 서류를 제출하고 발급하면 끝!!!!!!

 

서류를 제출하면 발급안내장을 주는데 안내장에 따라 컴퓨터로 발급하면 됩니다.

 

 

 

 

 

제출해야할 서류는 누가 제출하냐에 따라 달라져요~

 

대표자가 직접 제출할것이냐??대리인이 대신 제출할것이냐??

 

제출서류는 참고하세요~

 

 

 

 

 

 

제출할 서류가 준비되었다면 서류를 제출해야겠죠~

 

서류 제출하는 방법은 2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직접 서류를 제출하는 직접 방문과 우체부가 와서 서류를 받아가는 찾아가는 서비스!!!

 

저는 개인적으로 찾아가는 서비스 추천드립니다!

 

오전에 신청하면 다음날 우체부가 오더라구요~!!!

 

우체부에게 받은 발급 안내장에 따라 전자거래범용인증서를 발급하면 끝!!!

 

 

 

 

 

제 똑순이 블로그 보고 왔다고 말하면

 

3만원 상당의 비밀혜택을 드린다고 하니까 고객센터에 말해서 혜택받아가세요~

 

 

 


 

 

한국범용인증센터 바로가기

 

▼▼

 

 

http://www.certbiz.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