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자세금계산서 공인인증서 발급, 한국사업자인증센터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똑순이입니다.

 

오늘은 많은 개인, 법인 사업자들이 궁금해 하는 전자세금계산서 공인인증서 발급에 대해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국세청 홈텍스나 전자세금계산서 발행하는 사이트를 이용하려면 인증서가 필수죠!

 

그렇다면 과연 어떤 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하는걸까요???

 

 

 

 

 

정답은 한국사업자인증센터(http://www.kosignbiz.com)에서 발급하는 사업자범용공인인증서를 발급하면

 

전자세금겨산서 발행, 조회에 사용 가능합니다.

 

사업자범용공인인증서를 발급하면 전자세금계산서 외에 사업에 필요한 여러 분야에서

 

용도 제한없이 사용이 가능해요!!!!

 

 

 

 

 

전자세금계산서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한국사업자인증센터(http://www.kosignbiz.com)에서 신청을 하고, 서류를 제출하면 된답니다.

 

 

 

 

 

 

인증서 신청 > 요금결제 > 서류제출

 

3단계만 거치면 전자세금계산서 공인인증서 발급 완료!!!!!

 

 

 

 

서류를 제출할 수 있는 곳이에요.

 

가까운 곳으로 방문하면 된답니다.

 

 

 

 

제출해야할 서류는 누가 제출하냐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전자세금계산서 공인인증서 발급 정말 간단하죠~???

 

당일 발급도 가능하기 때문에 정말 편리한 한국사업자인증센터!!!!

 

링크 남겨둘게요~

 

 

 

한국사업자인증센터

 

▼▼▼

 

http://www.kosignbiz.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