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리뷰

맥 인기 립스틱 러시안레드 발색샷~!!!!

 

맥(mac) 립스틱 덕후 똑순이가 왔습니다~~

 

전 색상을 모두 갖고 싶은 맥 립스틱!!!!!

 

하지만.......돈이 문제죠ㅎㅎㅎㅎㅎ

 

맥 중에서 인기 컬러인!!!!맥 러시안레드!!!!

 

맥 러시안레드는 웜톤, 쿨턴 구별 없이 모두에게 잘어울리는 립스틱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현재 맥 러시안레드, 맥 레이디데인져, 맥 루비우 색상을 가지고 있어요~!!!!

 

오늘은 맥 러시안레드 리뷰를 할게요~~

 

 

맥  레이디데인져 발색 보기  ☞☞http://smart8358.tistory.com/11

 

 

 

 

 

언제나 이쁜 총알 립스틱~~~

 

심플하지만 참 맘에 들어용ㅎㅎㅎㅎ

 

이래서 맥 덕후들이 많죠ㅎㅎㅎㅎ

 

 

 

 

맥 레이디데인져와 맥 러시안레드~!!

 

투샷ㅎㅎㅎ

 

 

 

맥 립스틱 러시안레드에요~

 

사용한거라 살짝 지저분하네요ㅠㅠㅠ

 

 

 

 

러시안레드와 레이디데인져 투샷입니다~ㅎㅎㅎㅎ

 

 

 

 

맥 러시안레드 발색한 모습입니다.

 

톤다운된 레드 색상이 너무 맘에들었던 립스틱이죠~

 

이 하늘 아래 똑같은 레드는 없죠~~ㅎㅎㅎㅎ

 

레드 중에서 러시안레드는 정말 너무 섹쉬해요~ㅎㅎㅎㅎ

 

 

맥은 발색력, 착색력 부분에서는 1등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