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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 실적신고 때 필요한 전자거래범용인증서!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설 실적 신고 시 필요한 전자거래범용인증서 발급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리고자합니다.

 

많은 분들이 전자거래범용인증서 발급을 어려워하시더라구요. 오늘 제가 간단하고 쉽고 빠르게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자거래범용인증서는 건설 실적신고 시 필요합니다.

 

모든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전자거래범용인증서를 발급하면 다른 업무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건설 실적신고 시 필요한 전자거래범용인증서 발급 절차는 3단계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고, 요금결제 후에

 

가까운 조달청에 방문해서 서류를 제출하면 발급이 완료됩니다.

 

 

 

 

- 조금더 상세하게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

 

 

1. 신청서 작성

 

 

 

 

 

한국사업자인증센터(http://www.kosignbiz.com/)에 접속 후 인증서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등록증과 동일하게 작성을 하시면 됩니다.

 

 

 

 

2. 요금 결제

 

요금결제는 카트, 무통장 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요금 결제를 진행하고 서류 제출을 해야합니다.)

 

 

 

 

 

 

3. 서류 제출

 

 

 

 

건설 실적신고 때 필요한 전자거래범용인증서 서류 제출은

 

가까운 조달청에 방문해서 제출하시면 됩니다.

 

 

 

제출해야 할 서류는 대표자 제출 시와 대리인 제출 시 달라지기 떄문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조달청에 서류를 제출하면 발급안내장을 받고 사무실로 돌아와 인증서를 발급하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상 건설 실적신고 때 필요한 전자거래범용인증서 발급방법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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