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사 하기 좋은 글귀 / 짧고 좋은 글귀 / 흔글 모음

프사 하기 좋은 글귀 / 짧고 좋은 글귀 / 흔글 모음

 

 

 

프사하기 좋은 글귀 가져왔어요~

 

좋은 글귀 의 대명사 흔글님이

 

이제 그림도 함께 그리시더라구요~

 

 

타인은 생각보다 내 삶에 관심이 없다

그러니 내가 해야 할 것은 내 삶에 집중하는 것.

나 자신을 스스로 부끄러워 하지 않는 것.

누군가가 인정해주지 않아도 행복할 수 있다는 것을

마음 깊숙이 깨닫는 것.

나를 사랑하는 것.

흔글

 

 

 

 

내가 이런행동을하면, 남들은 어떻게 생각할까

내가 이런 말을 하면, 뭐라고 하면 어쩌지 등등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느라,

자신을 의견을 표현하지 못했을 때가 많죠~

 

하지만, 생각보다 사람들은

자기 자신 이외의 다른사람에게는

큰 관심이 없어요!

 

관심이 있더라도,

잠시뿐이죠~

 

그러니 남들 시선은 그만 의식하고 !

우리에게 집중해봐요!

 

 

공감이 가는 프사하기 좋은 글귀 였네요~

 

 

 

 

인생 참 별거 없다는 생각을 한 뒤부터는

반복되는 일상 속에 숨어있는 소소한 행복들을

찾아야겠다고 다짐했다.

언제 끝날지도 모르고

언제까지 느낄 수 있을지도 모를 나의 시간,

나의 행복을 찾는 것.

그게 가장 중요한게 아닐까

흔글

 

 

 

반복되는 일상 속에 숨어있는 소소한 행복.

나의 시간, 나의 행복을 찾는 것.

말이 참 멋있네요!

 

흔글님의 프사하기 좋은 글귀 였어요~

 

 

 

 

 

 

 

일에 지치는 것보다 사람에게 지치는게 더 힘들다

일은 새로운 것을 찾고 배우면 그만이지만

사람에게 지치면 그 곁을 훅 떠나버릴 수도 없으며

내 마음도 떠나지지 않는다

그러다 혹시나 관계에 실패하게 되면

사람을 대하는 건 더 어려워질 뿐이다.

누군가를 마음에 들일 때 거쳐가야 할

벽 하나가 더 세워지게 되니까

흔글

 

 

일보다 사람에 지치는게 더 힘들다는 말.

공감해요!

공감이 가는

프사하기 좋은 글귀 였어요!

 

 

 

짧고 좋은 글귀, 흔글님의

프사하기 좋은 글귀로 준비했어요~

 

 

 

더 좋은 글귀가 보고 싶은 분은

아래 흔글님의 인스타에 들어가서 구경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