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리뷰/솔직 리뷰

입생로랑 유빈 립스틱 루쥬 뷔르 꾸뛰르 13호 존예롭다!!!

입생로랑 유빈 립스틱/입생로랑 루쥬 뷔르 꾸뛰르 13/입생로랑 오렌지 립스틱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유빈씨가 발라 화제가 된 입생로랑 루쥬 뷔르 꾸뛰르 13호 리뷰를 들고 왔어연~

 

진짜 입생로랑 립스틱은 패키지가 다 해먹는거같아요~!!!

 

파우치에 넣고 다니면 간지 뿜뿜이죠ㅠㅠㅠ!!!!!

 

하지만 다소 비싼 가격 때문에 사기가 망설여지지만.....입생로랑 루쥬 뷔르 꾸뛰르 13호는

 

색상을 보면 진짜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여~ㅎㅎㅎㅎ

 

 

 

 

 

 

 

 

골드 케이스에 입생로랑 로고가 박혀 있는 디자인이에요~

 

약간 거울 기능이 있어서 유빈씨도 케이스를 보고 립스틱을 바르더라구요ㅋㅋㅋㅋ

 

 

 

 

 

 

진짜 바라만 봐도 너무 이쁜 입생로랑 립스틱♥♥

 

거부할수 없는 매력의 입생로랑~

 

 

 

입생로랑 루쥬 뷔르 꾸뛰르 13호

 

 

이름이 정말 어려운 입생로랑ㅠㅠㅠㅠㅠ

 

저는 신세계 백화점에서 정가 43,000원을 주고 구입을 했어요!!!

 

 

 

 

 

입생로랑 유빈 립스틱 13호 색상은 정말 완벽한 오렌지 색상이에요!

 

입생로랑 오렌지 립스틱이라 불릴만 하네요ㅋㅋㅋㅋ

 

 

 

 

 

손등 발색입니다.

 

 

 

 

 

 

 

 

 

 

정말 정직하게 보이는 색상 그대로 발려지는 입생로랑 립스틱!!!!

 

매트 립스틱보다는 촉촉한 립스틱에 더 가까운 립스틱이죠~

 

발림성은 정말 부드럽고 부드러워요!!! 진짜 짱 부드러워요ㅋㅋㅋㅋㅋ

 

촉촉한 텍스쳐와 바르고 난 후 입술이 무겁다거나 답답한 느낌은 없었어요.

 

 

 

 

 

 

 

 

 

 

입생로랑 유빈 립스틱 13호 착색력에 놀랬어요~거의 틴트급으로 착색이 되네요~

 

약간 오렌지보다는 레드 색상으로 착색되는걸 볼 수 있네요ㅋㅋㅋㅋ

 

명품립스틱을 찾고 있다면 입생로랑 립스틱 정말 지인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