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추천/책, 좋은글귀

[책 속의 좋은 글귀 / 짧고 좋은 글귀 모음]

[책 속의 좋은 글귀 / 짧고 좋은 글귀 모음]

 

 

 

 

치열하게 살기로 했다

그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청춘이 무뎌지지도 않게

구겨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나름대로의 구김 있는 삶을

꿈꾸며, 사랑하기로 했다.

- 내가 소홀했던 것들 , 흔글-

 

 

 

 

 

짧고 좋은 글귀 모음

첫번째,

흔글님의 글이예요~

 

눈치보지 않으며 사는 것이

참 힘든 것 같아요

 

이런 행동을 했을 때

나를 나쁜 사람으로 보지 않을까

나를 이상하게 보지 않을까

 

하지만 모두를 만족시킬수 없으므로

그런 것들을 모두 감당하며

청춘을 보내는게

더 현명할 것 같네요

 

흔글 님의

내가 소홀했던 것들

책 속의 좋은 글귀 였어요~

 

 

 

 

 

 

완벽한 사람은 없다

실수 없는 과거 또한 없다

하지만 그렇기에 우리는 예측 불가능한 순간들을

살아가면서 마주할 수 있고 또 느낄 수 잇다.

 

당신이 과거에 소홀했던 것들

사랑의 실패 혹은 우정을 잃었던 순간.

그것들이 있기에 지금의 당신이 있다.

 

기억하자.

우리의 미완성을.

 

만약 인생이 퍼즐이라면

지금은 퍼즐을 완벽히 맞출 때가 아니라

아직 조각들을 모아야 할 때니까.

 

 

 

 

 

짧고 좋은 글귀 모음 두번째

 

미완성을 기억하지 않으면

완성된 순간,

그 순간이 더 소중하지 않게 느낄 것 같아요.

 

흔글님의 짧고 좋은 글귀 모음 이였습니다~

 

 

 

 

 

내가 원하는 변화가 아니라

주변의 환경에 맞춰

어쩔 수 없이 내가 변했을 때

내가 아닌 것만 같은

느낌이 들 때가 있다

진정한 나의 모습을

잊지 않도록 노력해야지

 

나의 모습, 흔글

 

 

 

 

짧고 좋은 글귀 모음 마지막

 

흔글님의 책 속의 좋은 글귀 였어요~

 

나의 변화가

주변의 상황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일어났다면,

 

변화된 자신의 모습을

인정하고 싶지도 않게되고

 

또 그 모습이 오래 지속되지도 못하겠죠.

 

나의 변화의 모든 동기는

 

나로부터 시작해야 할 것 같아요.

 

짧고 좋은 글귀 모음 여기까지입니다~

 

흔글님의 책 속의 좋은 글귀로 모아봣는데

 

역시 흔글님의 필력은 !!

 

 

꽃샘추위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