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리뷰/솔직 리뷰

지방시 루즈 앙떼르디 리턴 박진희 립스틱 발색 최고!!!!

얼마전 종영된 드라마 리턴!!!!

 

극중 리턴 박진희 립스틱으로 유명해진 립스틱이 하나 있죠~

 

바로 지방시 립스틱

 

조금은 생소한 지방시 립스틱을 포스팅 해보도록 하죱!

 

 

 

 

 

패키지부터 너무 독특한 지방시 립스틱!

 

 

 

 

 

 

 

제가 선택한 지방시 립스틱은 지방시 루즈 앙떼르디 22호 입니다.

 

저는 면세점에서 구입을 했는데요~

 

면세점 가격으로 4만원대 였던걸로 기억해요ㅋㅋㅋㅋㅋㅋ

 

 

 

 

 

립스틱 하단 부분에 끈을 잡아 끌면 립스틱이 나오는 방식인데

 

끈이 끊어지면....립스틱 못쓰는 건가여????ㅋㅋㅋㅋㅋ

 

 

 

 

 

립스틱을 분리 한 모습이에요~

 

역시 비싼거 답게 립스틱 통에도 지방시라고 박혀 있네요ㅋㅋㅋㅋ

 

 

 

 

 

제가 선택한 지방시 루즈 앙떼르디 22호는 핫핫핫 핑크 컬러에요~

 

 

 

 

 

 

엄청난 발색력을 자랑할 거같지만 생각보다 촉촉한 립스틱이였고,

 

쨍한 느낌보다는 찌인한 틴트 느낌이였어요!!!

 

여러번 덧바르면 쨍한 컬러감을 나타내더라구요~

 

 

리턴 박진희 립스틱으로 유명해진 지방시 립스틱!

 

유니크한 케이스의 립스틱을 원한다면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