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정보/유용한 정보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할인해서 발급받는법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할인해서 발급받는법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조회를 하기 위해서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한데요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에는 = 범용공인인증서, 전자세금계산서(용도제한)

 

이렇게 두가지가 있어요~

 

 

저는 은행 업무도 봐야하기 때문에,

 

범용공인인증서로 발급 받았어요~

 

 

범용공인인증서는 가격이 다소 비싸기 때문에

 

할인 받은 곳을 찾아서 발급 받았는데요

 

할인받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신청하고,

서류만 제출하면 돼요~

 

 

 

 

 

 

 

 

 

 

 

1. 한국사업자인증센터 접속

 

서류 제출할 방법에 따라서 선택해주세요~

 

-당일발급 : 조달청 방문해서 서류제출

 

- 간편발급 : 원하는장소에 방문한 우체부에게 서류제출

 

저는 조달청 멀어서 간편발급으로 했어요~~

 

 

 

 

 

 

 

2. 인증서 신청 클릭

 

 

 

 

 

3. 신청하기 클릭

 

 

 

 

 

 

4. 전체동의 후 확인 클릭

 

 

 

 

 

 

 

 

5. 신청서 작성

- 상호명/사업자등록번호 중요!!!

 

 

 

 

 

 

6. 정보작성후 확인 클릭~

 

 

 

 

 

 

6. 신청서 출력

 

 

 

 

 

7. 요금결제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신청서 작성은 완료~~~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을 위해

 

이제 서류만 제출하면 되는데요~

 

제출할 서류는

 

누가 제출하냐에 따라 달라져요

 

대표자가 더 간단해요~~

 

 

 

 

 

우체부님이 회사로 찾아와요~(간편발급)

 

그럼 준비한 서류를 주면

 

아래와 같은 종이를 하나 주는데

 

안내장 보고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하면 끝!!!

 

 

*당일발급은 직접 조달청 방문해서 서류제출하면 돼요~

 

 

우체부가 방문해서

 

오래걸릴줄 알앗는데

 

신청하고 다음날 왔어요~ 그날 바로 발급도 가능!!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할인해서 발급 받아보세요~~

 

 

 

 

 

한국사업자인증센터

(↑↑↑클릭시 발급 사이트로 이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