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할인해서 발급받는법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조회를 하기 위해서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한데요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에는 = 범용공인인증서, 전자세금계산서(용도제한)
이렇게 두가지가 있어요~
저는 은행 업무도 봐야하기 때문에,
범용공인인증서로 발급 받았어요~
범용공인인증서는 가격이 다소 비싸기 때문에
할인 받은 곳을 찾아서 발급 받았는데요
할인받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신청하고,
서류만 제출하면 돼요~
1. 한국사업자인증센터 접속
서류 제출할 방법에 따라서 선택해주세요~
-당일발급 : 조달청 방문해서 서류제출
- 간편발급 : 원하는장소에 방문한 우체부에게 서류제출
저는 조달청 멀어서 간편발급으로 했어요~~
2. 인증서 신청 클릭
3. 신청하기 클릭
4. 전체동의 후 확인 클릭
5. 신청서 작성
- 상호명/사업자등록번호 중요!!!
6. 정보작성후 확인 클릭~
6. 신청서 출력
7. 요금결제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신청서 작성은 완료~~~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을 위해
이제 서류만 제출하면 되는데요~
제출할 서류는
누가 제출하냐에 따라 달라져요
대표자가 더 간단해요~~
우체부님이 회사로 찾아와요~(간편발급)
그럼 준비한 서류를 주면
아래와 같은 종이를 하나 주는데
안내장 보고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하면 끝!!!
*당일발급은 직접 조달청 방문해서 서류제출하면 돼요~
우체부가 방문해서
오래걸릴줄 알앗는데
신청하고 다음날 왔어요~ 그날 바로 발급도 가능!!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할인해서 발급 받아보세요~~
(↑↑↑클릭시 발급 사이트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