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리뷰/솔직 리뷰

MJ 3473 마크제이콥스 여성시계 추천:)

똑순이가 사랑하는 여성 시계 브랜드 마크제이콥스(MARC JACOBS)

 

20대가 착용하기에 가격대나 디자인이나 정말 딱인거같아요~!!!

 

마크제이콥스 시계 mj 3473 리뷰 시작합니다~!!!

 

 

 

 

 

 

 

 

 

 

언제나 고급진 마크제이콥스 시계 상자~

 

블랙이 심플하니 이뻐요~

 

하지만 이쁜 쓰레기라는거~

 

버리기는 아깝고 가지고 있자니 짐만되는.....

 

 

 

 

상자를 오픈하면~~~

 

시계가 짜잔~!!!!

 

골드 색상이 눈이부시네요~!!!

 

마크제이콥스 mj 3473 시계는 출시된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신상 시계에요~!!!

 

 

 

 

 

기존 마크제이콥스 시계들과는 달리

 

시계 내의 로고가 하단에 있어요~!!!

 

숫자 표현 방식도 다르구요~

 

기존과 달라서 너무 좋네용~~~

 

 

 

 

바라만 봐도 흐뭇~^^

 

MJ 3473 시계 사이즈는 28mm

 

저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약 30만원대에 구입했어요~~

 

 

 

 

mj 3473 골드색상 외에 실버 색상도 있어요~

 

5기압 생활방수 기능이 있다고 하네요~

 

 

 

 

 

↑마크제이콥스 mj 3473 실버 시계

 

 

 

실버도 실버만의 매력이 있죠~~~

 

 

 

 

 

 

밴드는 제가 좋아하는 두꺼운 형태에요~~

 

밴드는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로 구성되어있데요ㅎㅎㅎ

 

 

 

 

 

 

 

MJ 3473 시계 용두는 둥근 형태로 매끈매끈한 모양이에요~

 

 

 

 

그리고 마크제이콥스 mj 3473  시계 잠금 장치가 독특해요~~

 

기존 마크제이콥스 시계는 한 방향으로 잠그는 형식이었다면

 

mj 3473 시계는 양쪽에서 잠그는 쌍방향 잠금 장치에요~~

 

 

 

 

한쪽을 잠그고~

 

 

 

 

반대편 도 잠그면 끝~~~

 

(사실....기존 한 방향 잠금이 더 편해요ㅎㅎㅎ)

 


 

20, 30대 여성 시계로 딱인

 

마크제이콥스 여성 시계 mj 3473 골드!!!

 

너무 이뻐~!!!

 

 

♥이상 똑순이의 똑똑한 리뷰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