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추천/책, 좋은글귀

프사하기 좋은 글귀 / 인스타 글귀

프사하기 좋은 글귀 / 인스타 글귀

 

 

 

소중하니까

 

안다고 무시하지 말고

모른다고 좌절하지 말고

사랑한다고 자만하지 말고

넘어졌다고 자책하지 말고

네가 소중하지 않다는 생각은

더더욱 꺼내둘지 말고.

 

 

 

흔글 님의 인스타 글귀 였어요~

프사하기 좋은 글귀 네요!

 

 

 

 

 

시간은 빠르게 흐르지만

행복은 느리게 머물렀으면 좋겠어

사랑은 꾸밈없이 가득하고

슬픔이 영원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흔글.

 

 

흔글님의 인스타 글귀 입니다

 

저는 시간도, 행복도 느리게 머물렀으면 좋겠네요!

아! 시간은 휴일에만 느리게 머물렀으면!!!

 

 

프사하기 좋은 글귀 네요~~

 

 

 

 

 

 

청춘의 모양

 

청춘은 예쁜 모양으로 굳는 게 아니라

힘껏 주물러 이 모양 저 모양이 되어보는 거예요.

남들 따라 흔한 모습으로 사는 것보다

내 마음에 들 때까지 자꾸 고치는 거죠.

 

매일 흘러가는 시간처럼

우리의 청춘도 조금씩 굳어가니까요.

 

 

 

 

흔글님의 인스타 글귀 였어요~

 

예전에

 

흔들리지 않으면서 피는 꽃 있으랴~ 랑 비슷한 느낌의 글귀네요

 

프사하기 좋은 글귀 였어요!

 

 

 

 

프사하기 좋은 글귀 ,

 

흔글님의 인스타 글귀 였어요~

 

 

 

흔글님의 인스타 글귀 더 보고 싶다면!

흔글님의 인스타에 들어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