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리뷰/일상 리뷰

물에 타먹는 발포 비타민 베로카로 비타민C 충전하기~!!

여름철 시원하게 발포 비타민 베로카로 건강 챙기기!!!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 오렌지맛!!!!

 

여름철에는 물을 많이 마셔줘야하는건 다들 알고 있으시죠????

 

가끔 물이 안넘어갈때가 있자나요~

 

그럴떄 베로카 한 알로 물도 마시고 건강도 챙기고~

 

평범한 일상을 스마트하게 즐기기!!!!

 

물에 타먹는 비타민 베로카 리뷰 시작합니다~~

 

 

 

 

 

지성이 베로카 모델이더라구요~

 

(멋지다 유부남.....)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

 

저는 약국에서 구입했어요~!!!

 

 

 

 

 

 

 

 

 

발포 비타민 베로카에는 하루에 필요한 8가지 비타민B군과

 

비타민C, 미네랄 등 총 12가지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고하네요~

 

 

 

 

 

한국인 영양 섭취 기준 30, 40대 남자 하루 권장 섭취랑이에요~!!!

 

발포비타민 베로카 한 알로 하루 권장 비타민 섭취량을 섭취 할수 있어요~!!

 

 

 

 

총 15정이 들어있는 베로카~!!!

 

저는 오렌지맛 발포정을 선택했어요~!

 

베로카 오렌지 맛 뿐만아니라 망고, 아세로라 맛도 있다고 하네요ㅎㅎㅎㅎ

 

 

 

 

 

베로카는 1일 1회 1정을 권장하고 있어요~!!

 

(24개월 이상 만 8세 미만은 1일 1회 1/2정을 권장합니다)

 

그리고 절대로!!!!! 그냥 먹으면 안된데요ㅎㅎㅎㅎ

 

그냥 먹으면 입에서 폭발이 일어날수도 있다네용ㅎㅎㅎㅎ

 

콜라와 멘토스를 같이 먹는 모습이겠죠~???

 

 

 

 

 

 

유통기한은 2017년 08월 04일까지

 

생각보다 짧더라구요ㅠㅠ

 

공기에 노출되면 녹아버리는 성질 때문인가봐요

 

 

 

 

 

 

베로카 발포 비타민 모습이에요~!!!

 

베로카 단점이라고 하면 물묻은 손으로 잡으면.....

 

거품이 뽀글뽀글......ㅎㅎㅎㅎ

 

 

 

 

저는 500ml가 좀 안되는 컵에 베로카를 타서 섭취했어요~!!!!

 

400ml 정도의 물이 베로카를 진하게 즐기기에 딱 좋은거같아요~!!

 

 

 

 

베로카가 다 녹는 시간은 약 1분정도 걸려요~!!!

 

베로카가 녹으니까 색이 장난아니죠~!!!

 

 

 

 

오렌지 쥬스 같아요ㅎㅎㅎ

 

 

 

 

 

베로카를 물에 넣자마자 바로 녹는 모습도 찍어봤어요ㅎㅎㅎㅎㅎ

 

매일 아침 이나 나른한 오후 상큼하게 베로카 한 잔~

 

건강한 습관을 길러보는건 어떨까요???

 

 

 

 

이상 똑순이의 똑똑한 리뷰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