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리뷰/솔직 리뷰

디올 어딕트 라커 플럼프 758 디메져 립글로우 : 선미레드로 유명템!

안녕하세요:) 똑순이에요~

 

오랜만에 들고온 화장품 리뷰ㅎㅎㅎㅎㅎㅎㅎ

 

앞으론 자주자주 들고올게용 ~

 

 

 

 

 

 

 

디올에서 새롭게 선보인 디올 어딕트 라커 플럼프!

 

총 17가지의 색상으로 출시가 된 제품인데요~

 

그중에서 디올 어딕트 라커 플럼프 758 디메져 선미레드라는 색상을 가지고왔어요~

 

 

 

 

 

 

디올 어딕트 라커 플럼프 758 디메져 가격은 44,000원으로

 

저는 신세계 백화점에서 구입했어요~

 

제가 구입한 이유는 우선 패키지가 너무 이뻐요♥

 

그리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선미님이 발라서....ㅋㅋㅋㅋㅋㅋ

 

블랙과 실버의 조합이 너무 시크하고 가방에서 딱 꺼내바르면 시선강탈할 녀석이에요~

 

 

 

 

 

 

디올 패키지는 겉만보고도 대충 색상을 짐작할 수 있어서 참 좋은거같아요~

 

얼핏 봤을 때 디올 어딕트 라커 플럼프 758 색상은 오렌지 계열의 립스틱이라는 짐작이드네요~

 

 

 

 

 

 

 

디올 어딕트 라커 플럼프 선미 립스틱 상단에는 디올 로고가 그려져 있어요~

 

역시 이런 디테일이 전 너무 좋아요ㅎㅎㅎㅎㅎㅎㅎ

 

 

 

 

 

 

 

 

 

한손에 촥 감기는 립스틱 사이즈에요.

 

일반 립스틱보다는 사이즈가 큰편이지만

 

립글로우 치고는 작은 편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디올 어딕트 라커 플럼프는 상단 부분을 돌려서 여는 구조에요.

 

약간 걱정되는게 계속 사용하다보면 입구부분이 지져분해지지 않을까 걱정이됩니다ㅠㅠ

 

아직은 새제품이라 깔끔하죠~

 

 

 

 

 

팁은 평범했어요.

 

특별한 모양이나 굴곡 없이 일반 립글로우 팁 처럼 생겨서

 

바르기가 불편하다거나 입술 선 따기가 어렵다든가 그런점은 없었어요.

 

 

 

 

 

 

 

 

 

발색은 패키지에서 보인 색상 그대로 발색이 되는데

 

손목에 쓱 발라봤는데 촉촉함이 바로 느껴졌어요.

 

 

 

 

 

 

입술이 두툼해보이는 효과를 살짝 노린듯한 네이밍과

 

글로우 타입이라 입술에 볼륨감을 up 시켜줄거같아요~

 

 

 

 

 

 

확대한 발색샷이에요~

 

오렌지컬러로 웜톤에 조금더 잘 맞는 립글로우인듯하네요.

 

 

 

 

 

 

촉촉한 글로우 립은 아무래도 지속력이 떨어진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게 당연하죠~

 

사실 저도 지속력 부분에서는 별 기대를 안했는데

 

읭???이게 뭔일이래????착색력이 생각보다 훌륭했어요.

 

 

 

선미레드로 유명한 디올 립글로우 디메져!!!!!

 

요즘 데일리로 푹 빠져 있는 인생립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