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리뷰/맛집 리뷰

스타벅스 제주말차샷라떼 JMT!!!

 

 

 

 

 

 

안녕하세요:> 똑순이 입니다.

 

이번에 스타벅스에서 가을 신메뉴가 출시되었죠~

 

바로 피넛 크림 라떼제주 말차샷 라떼 2가지가 출시되었습니다.

 

신메뉴는 바로바로 먹어봐야죠!!!

 

저는 제주말차샷라떼를 먹어봤어요~헤헤

 

스타벅스 제주말차샷라떼 후기 시작합니다.

 

 

 

 

 

 

 

 

 

 

 

 

가까운 스타벅스에서 드라이브트루로 받아본 제주말차샷라떼!!!

 

 

가을 한정기간에만 먹을 수 있는 한정판 메뉴입니다.

 

 

 

스타벅스 제주말차샷라떼 비쥬얼 너무 이쁘지 않나요~

 

말차샷과 우유를 섞지 않은 모습이 너무 이뻐서

 

한동안 계속 사진만 찍었네요ㅎㅎㅎㅎ

 

 

 

 

 

 

섞어먹기 너무 아깝지만....

 

안섞어먹으면 맛없으니까

 

섞어봅니다.....

 

 

 

 

 

 

 

스타벅스 제주말차샷라떼 톨(tall)사이즈를 먹어봤구요~

 

칼로리는 250kcal로 연유와 우유가 들어가서 인지 칼로리는 높은 편이였어요.

 

카페인은 107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카페인 140보다는 적은편이지만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제주산 말차가 정말 초록초록하네요!!!

 

사알짝 녹즙같기도 하네요ㅋㅋㅋ

 

 

 

 

 

 

초록초록한 제주말차라떼를 들고 가까운 공원에 산책갔어요~

 

잔디밭이랑 너무 깔맞춤인 말차라떼ㅋㅋㅋㅋㅋ

 

 

 

 

 

 

스타벅스 제주말차라떼를 한 입 딱 먹는 순간!!!!!!

 

완전 제 스타일이였어요~

 

저는 단 음료를 정말 싫어하고 평소 카페라떼를 무척이나 좋아하는데

 

저같은 사람을 위해 딱이더라구요!

 

적당히 달고 우유맛이 강한 제주말차샷라떼!

 

 

 

 

 

스타벅스 그린티라떼는 너무 달아서 싫었는데

 

제주말차샷라떼는 적당히 달아서 녹차맛도 더 잘 느낄 수 있있어요~

 

 

 

요즘같이 날씨 너무 좋을 떄

 

음료 사들고 가까운 공원에 산책가는 것도 너무 좋더라구요ㅎㅎㅎ

 

가을 한정판이라 가을이 끝나면 만날 수 없는 제주말차샷라떼ㅠㅠㅠ

 

 

꼭 한 번 드셔보세요!

 

진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