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리뷰/솔직 리뷰

20대 여자 여름 데일리 시계 마크제이콥스 mbm3214 추천!!!

안녕하세요:) 똑순이입니다~!!

 

오늘은 여자 여름 시계를 추천해드릴게요~~

 

여름에는 뭐니뭐니해도 실버 시계죠~~

 

 

 

 

제품명 : 마크제이콥스 mbm 3214

 

 

 

 

 

 

제가 많이 착용하고 다녀서 잔기스들이 많이 보이네요ㅎㅎㅎㅎ

 

글라스에는 긁힘방지 미네랄 글라스라 하나도 손상이 안된거 보이시나요??

 

mbm 3214 시계가 데일리 시계로 정말 좋더라구요~~

 

 

 

 

면세점에서 30-40만원대에 구입했어요~~

 

지금은 인터넷에서 가격이 많이 떨어졌더라구요~~

 

출시된지 오랜된 시계라 그런가봐용~~

 

 

 

 

 

마크제이콥스 시계 내부의 영롱한 크리스탈이 반짝반짝 빛나는게

 

제가 뿅 반한 이유죠~~

 

마크제이콥스 mbm 3055 제품에서 리뉴얼 됬다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마크제이콥스 mbm3055

 

 

 

 

 

 

 

 

 

실버 색상과 크리스탈 이 만나서 여성스러운 느낌이 들어요~~

 

 

 

 

 

marcjaccbs 시계 용두에요~

 

살짝 납작한 느낌이 있죠ㅎㅎㅎㅎ

 

 

 

 

 

MBM 3214 밴드폭은 20mm로 상당히 두꺼운 편이에요~~

 

두툼한 시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딱~!!

 

 

 

 

 

시계 잠금장치는 기존 마크제이콥스 시계들과 동일하답니다~^^

 

여름 데일리 시계로 딱인~마크제이콥스 mbm 3214!!!

 

올 여름 마크제이콥스와~~

 

 

 

 

 

 

이상 똑순이의 똑똑한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