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똑똑한 리뷰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공인인증서 종류, 가격, 발급절차 정리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공인인증서

 

 

 

 

 

 

안녕하세요! 똑순이입니다.

 

오늘은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공인인증서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하기 위해서는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하죠!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 인증서 종류, 가격, 용도, 발급절차까지 모두 알려드릴게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전에 미리미리 인증서 준비해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진행해보세요~

 

 

 

 

 

 

 

우선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 인증서가

어떤게 있는지부터 알려드릴게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 인증서는 딱 2가지만 가능합니다.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공인인증서로 사용 가능한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또는 사업자 범용 공인인증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는 오직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에만 사용이 가능하며,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만 할 사업자라면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를 발급하세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공인인증서인 사업자 범용인증서 용도입니다.

사업자 범용인증서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모든 은행 업무, 입찰, 전자 계약 등

인증서 하나로 모든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든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사업자 범용인증서 발급 비용은 100,000원 입니다.

 

 

현재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는 100,000원인 범용인증서를

할인 이벤트 중입니다.

 

1년은 20% 할인,

2년,3년형 인증서 발급 시

기존 20%할인 + 10% 추가할인

해주고 있다고 하니 참고바랍니다.

 

이왕이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발급받는게 좋겠죠??:

 

 

 

 

 

범용공인인증서 발급절차는 크게 3단계로 나뉩니다.

1. 신청서 작성

2. 서류 제출

3. 인증서 발급

 

총 3단계입니다.

하나씩 설명해볼게요!

 

 

1. 신청서 작성

 

 한국범용인증센터 홈페이지(www.certbiz.com)에 접속하여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신청서 작성은 사업자등록증을 기준으로 작성합니다.

 

 

 

 

 

 

2. 서류 제출

 

인증서 발급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합니다.

 

필요 서류는 신청서 원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제출자 신분증 사본이 필요하고,

회사 직원이 대신 제출할 경우 인감증명서 원본이 추가로 필요합니다.

 

 

 

 

 

 

3. 인증서 발급

 

서류를 제출하면 발급안내장을 받게됩니다.

발급안내장에 나와 있는 절차에 따라 

본인이 저장하고 싶은 곳에 인증서를 저장하면 됩니다.

 

 

이렇게 3단계만 거치면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공인인증서 발급이 완료됩니다.

생각보다 쉽고 간편해서 빠르게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공인인증서를 발급할 수 있겠어요!

 

 

 

 

 

 

 

 

 

↑ 이미지 클릭하면,

한국범용인증센터로 이동합니다.

 

 

한국범용인증센터 주소 : www.certbiz.com

한국범용인증센터 고객센터 : ☎1544-5742

 

 


 

사업자 여려분들 모두 행복한 하루 되시고,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좋아요♥는 저에게 큰 도움이 된답니다^^&

 

그럼 다음에 더 유익하고, 똑똑한 정보로 돌아올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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