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리뷰/솔직 리뷰

랑콤 압솔뤼 루즈 립스틱 추천 378 릴리 로즈

삼총사 김희선 립스틱으로 유명한 랑콤 립스틱!!!!!!

 

오늘은 랑콤 압솔뤼 루즈 립스틱 378(릴리로즈)을 리뷰해볼게요~!!!

 

쨍한 핑크 컬러가 웜톤, 쿨톤 상관없이 너무 이뻐요~!!!

 

 

 

 

 

 

제품명 : 랑콤 압솔뤼 루즈 378(매트)

 

가격 : 약 4만원 대

 

구입처 : 제주도 면세점

 

 

 

 

 

 

 

제가 선택한 랑콤 압솔뤼 루즈 378 립스틱은  메인컬러에요~

 

마젠타 핑크 립스틱으로 매트한 마무리감이 돋보이는 제품이에요~

 

 

 

 

랑콤 뮤즈인 릴리 콜린스가 선택한 378 릴리 로즈는

 

얼굴에 형광등을 켠 듯 피부를 화사하게 보여줘요~

 

 

 

 

 

 

랑콤 압솔뤼 루즈 중 메인컬러인 릴리로즈

 

매트 립스틱이라고 하지만 발림성은 매트하지 않고 촉촉해요~~

 

혹시 입술 각질 부각 때문에 걱정이시라면

 

그런 걱정 하덜덜마~ㅎㅎㅎㅎ

 

 

 

 

랑콤 립스틱을 개봉해보면~

 

랑콤 압솔뤼 루즈 케이스는 블랙에 골드 로고가 박혀있어요~

 

블랙엔 골드의 조합은 안 이쁠수가없죠ㅎㅎㅎㅎ

 

 

 

 

 

 

랑콤 립스틱 상단에는 랑콤 로고인 장미가 그려져 있어요~~~

이 로고의 숨은 비밀이 있답니다^^

 

 

 

 

 

립스틱 하단에는 골드로 랑콤 로고가 새겨져있어요~~

 

 

 

 

 

랑콤 립스틱 상단의 장미 버튼을 누르면~

 

(장난치면 재밌어요ㅎㅎㅎㅎ)

 

 

 

 

뿅~하고 랑콤 립스틱이 튀어나와요ㅎㅎㅎㅎ

 

 

혹시 튀어나오다가 잃어버릴까?하는 걱정하시는 분들은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손으로 한 번더 꺼내지 않는 이상 절대!!!!! 스스로 나오지 않는답니다ㅎㅎㅎㅎ

 

 

 

 

 

랑콤 립스틱 하단에는 378 로즈라고 적혀 있네요~~

 

 

 

 

립스틱을 꺼내보면~

 

심플하게 로고가 하나도 없더라구요ㅎㅎㅎㅎㅎ

 

사실 실망했어요ㅠㅠㅠ

 

비싼 화장품들은 립스틱에 멋스럽게 로고가 박혀있는데

 

랑콤 압솔뤼 매트는 로고가 없다고 하네요ㅜㅜㅜ

 

 

 

 

 

랑콤 압솔뤼 루즈 378 색상은 쨍한 마젠타 핑크에요~

 

살짝 사용해서 립스틱이 뭉개져버리긴 했지만~~

 

색감이 정말 이쁘죠~~

 

 

 

 

발색을 보시면 엄청나요~

 

슥 바르기만해도 발색이 정말 잘되더라구요~~

 

사진상으로도 매트함은 느껴지지 않죠~????

 

발릴때는 전혀 매트하지 않아요ㅎㅎㅎ

 

 

 

 

휴지로 톡톡 눌러서 착색력 테스트를 해봤어요~~

 

착색력도 엄청나죠~???

 

밥 먹기 전까지는 절대 지워지지 않더라구요~!!!

 

김희선씨도 발랐다는 랑콤 립스틱!!!!

 

칭찬해~~

 

 

 

총평

 

발색력 : ★★★★★

 

착색력 : ★★★★★

 

지속력 : ★★★★☆

 

단점 : 가격이 사악

 

장점 : 똑닥거리는 버튼이 재밋음ㅎㅎ

 

이상 똑순이의 똑똑한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