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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용인증서 발급방법, 사업자에게 정말 유용해요

 

사업자분들이라면 공동인증서 때문에 번거롭다는

생각을 살다가 한 번쯤은 해 보셨을 것입니다.

그냥 일반 개인이 공동인증서를 사용하기만 해도 상당히

번거롭고 귀찮은데, 사업자의 경우에는 여러 가지 용도로 사용해야 하며,

써야할 데가 너무나도 많기 때문에 때마다

귀찮다고 생각하시는 경우가 많이 있으셨을 것입니다.

그래서 범용인증서 발급을 많은 분들에게 권해 드리고 있는데요.

 

 

 

 

 

 

 

 

 

공인인증서의 이름이 20201210일부터 공동인증서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름 변경 이외에는 달라진 점이 없으니 달라진 이름만 꼭 기억해두세요~!

 

 

 

 

 

 

 

 

 

 

 

범용인증서 발급, 왜 필요한지 잘 모르겠다 싶으신 분들에게 잠시 간단히 설명을

드려 보겠습니다. 그냥 일반 용도 제한용 인증서의 경우에는 사용할 수 있는

곳이 은행과 보건복지전용, 전자세금계산서용, 관세청과 원산지 증명용밖에 없습니다.

 

그렇지만 사업자의 경우에는 전자세금계산서나 전자 계약, 금융 업무

등등 다양한 데에서 사용해야 하는 일이 발생할 수밖에 없는데요.

 

범용인증서는 제한이 없기 때문에 사용할 수 있는 곳이 상당히 많습니다.

일단 소셜커머스 입점에 각종 은행 거래는 기본이요, 전자무역과 국가 지원 과제,

입찰, 계약, 투찰, 신고, 납부, 사업비 관리, 태양광 사업, 중소기업 관련 사업,

온라인 인증, 전자 민원, 전자 세무, 전자 의료, 인터넷 지로, 사대보험, 건설

인허가 등등도 가능합니다.

 

 

 

 

 

 

 

 

이러한 범용인증서 발급 절차는 어렵지 않습니다. 인증서 신청서를 작성한 뒤에

서류를 제출하고, 인증서를 발급받으면 되는 것이지요. 말로 하니 정말 간단한

과정이죠? 약간의 절차만 거친다면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과정이니

지금부터 해 드릴 안내를 잘 따라오시면 됩니다. :)

 

 

 

 

 

 

 

 

 

우선 오늘 소개해 드릴 것이 한 가지 더 있습니다. 바로 1등급 사이트입니다.

한국범용인증센터(www.certbiz.com)인데요. 17년이나 되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사이트로, 사업자 범용 인증서 발급 브랜드입니다. 찾아가는 서비스가 타

브랜드와 비교했을 시 차별화되어 있으며, 간편하고 안전한 인증서 발급

시스템이 도입되어 있는 공인인증센터입니다.

 

 

한국범용인증센터 >> 한국범용인증센터 | 개인법인 기업사업자범용 공인인증서 전문 발급 기관 (certbiz.com)

 

한국범용인증센터 | 개인법인 기업사업자범용 공인인증서 전문 발급 기관

기업 사업자범용 공인인증서를 개인법인 사업자 대상으로 1년형, 2년형, 3년형 할인된 금액을 온라인 신청부터 발급까지 전문 상담원이 지원합니다.

www.certbiz.com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는 1, 2, 3년짜리 범용인증서를

발급받을 수가 있는데요. 4월 이벤트인 3년형 외에도 1년과 2년짜리 인증서

역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년형은 이십 퍼센트 할인이 들어간

가격으로 80000, 2년형은 25퍼센트 할인이 들어가서 150000, 3년형은180000원입니다. :)

 

 

 

 

 

 

 

인증서 발급에는 서류가 몇 가지 필요합니다. 상황에 따라서 다른 서류가

필요한데요. 대표자가 직접 서류를 제출하게 될 경우에는 신청서와 함께 사업자

등록증을 복사한 서류와 대표자 본인의 신분증을 복사한 서류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대리인이 대신해서 제출할 경우에는 신청서와 함께 사업자 등록증

복사본과 대리인 본인의 신분증 복사본, 인감 증명서 원본이 필요합니다. 이때

인감 증명서 원본은 3개월 이내에 발급한 것이어야 하며 그 이전에 발급한

자료일 경우 다시 제출해야 함을 유의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서류를 제출하는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직접 방문과 찾아가는 서비스로

나뉘고 있습니다. 위에서도 설명해 드렸지만 한국범용인증센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인 찾아가는 서비스는 무료 서비스인데도 불구하고 우체부가 직접

고객님이 요청하신 회사 혹은 자택으로 방문해서 서류를 수거하는 서비스입니다.

비용은 무료이며, 평일 오전 열한 시 이전에 신청하시게 되면 다음날에 방문해

수거해 가는 방식입니다.

 

직접 방문의 경우에는 서류를 경기 센터, 서울 센터,

광주 센터와 전국 조달청 13곳을 직접 방문해서 제출하는 방식인데요.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

범용인증서 발급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외출이 필요없는 찾아가는 서비스를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

 

 

 

 

 

 

 

 

서류를 제출하고 나면 발급안내장을 받게 되시는데요.

이 발급안내장만 있다면

인증서는 곧바로 발급하여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발급장 내에는 처리가 완료가

되었다는 내용의 문구와 함께 공동인증서 발급 절차가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 내용을 따라 진행하게 되신다면 본래 어떤 목적으로 범용인증서 발급을

결정하셨든 간에 바로 등록하여 사용하시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빠르게

절차를 마치실 수가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곳이 위에 설명드렸듯

아주 다양하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한국범용인증센터(www.certbiz.com)의 고객센터는 1544-5742이며,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아홉 시부터 오후 여섯 시까지입니다. 점심시간은 오후

열두 시부터 오후 열세시이니 참고하신 뒤 문의 전화 주신다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였길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

번거로운 공동인증서 절차

이제는 범용인증서 발급을 통해서 조금이나마 간편하게 바꾸실 수 있길

바랍니다. 사업자분들의 불편함을 덜어 드릴 수 있는 한국범용인증센터의

정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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