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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용 공동인증서 발급 최대40% 할인 받고 간편하게 해결하기!

안녕하세요 사업자분들!

사업을 하다 보면 인증서 사용할 일이 정말 많습니다.

그런데 가끔 내가 받은 인증서로 업무 처리가 안되는 일이 종종 생기는데요.

용도에 맞지 않는 인증서를 발급받아서 라는 이유가 대부분입니다.

오늘은 이런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 인증서!

범용 공동인증서 발급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무엇이든 철저한 준비가 필요한 만큼

신청부터 서류제출 인증서 발급까지 제대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사업자 범용 공동인증서는 용도제한용과 범용으로 나누어집니다.

용도제한용은 특정 용도로만 사용이 가능하지만

범용 공동인증서는 사업자 인증서가 필요한

모든 용도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한 개의 인증서만 발급받아 관리하면 되므로

인증서 사용기간이나 저장위치 관리가 쉽습니다.

 

범용 공동인증서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조회, 나라장터 입찰, 모든 은행 업무  

민원업무, 국세 및 지방세 납부 등

모든 업무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그럼 범용 공동인증서 발급 절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범용 공동인증서 발급 절차는 총 3단계입니다.

1단계 온라인신청

한국사업자인증센터 사이트 접속 신청서 작성 및 요금 결제

2단계 서류제출

필수 서류 지참 후, 가까운 조달청 방문 또는

요청한 주소로 방문한 우체부에게 서류 제출

3단계 인증서 발급

발급 안내장에 따라 저장 매체 지정 후 인증서 발급

 

이렇게 3단계만 거치면 인증서 발급이 완료됩니다.

1단계 온라인신청부터 차례대로 알아보겠습니다.

 

 

 

 

 

 

 

 

 

제일 먼저 한국사업자인증센터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한국사업자인증센터 : http://www.kosignbiz.com?src=viral&kw=0003BC

 

 

한국사업자인증센터는 현재 최대 40% 할인 혜택과 더불어

당일 발급, 간편 발급 두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둘의 차이점은 서류 제출 방식인데요.

 

당일 발급 서비스는 신청자가 직접 필요 서류 지참 후

가까운 조달청에 방문하여 서류를 제출하는 방법입니다.

간편 발급 서비스는 요청한 주소로 우체부가 방문하면

대면확인 후 서류를 제출하는 방법입니다.

 

본인에게 편한 방법으로 서비스를 선택 후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서비스 선택 후 인증서 사용기간 및 가격을 선택해주세요.

기간은 1년형 2년형 3년형이 있고

각 기간별로 할인이 진행중입니다.

이 중 베스트 상품은 당연 3년형입니다.

현재 최대 40% 할인 중인데요.

계산해보면 1년에 6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어

가격 면에선 가장 저렴합니다.

이용기간은 길게 가격은 저렴하게 이용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간편 발급 서비스로 다년형 인증서(2년형,3년형) 신청 시

신청기간동안 갱신이 필요 없으니 참고해주세요.

 

 

 

 

 

 

 

 

 

다음은 간편발급 서비스 신청서 작성입니다.

모든 항목은 필수입력 사항입니다.

사업자등록증을 보고 동일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입력이 끝나면 신청서 출력 및 요금 결제를 해주세요.

평일 오전 11시 이전에 신청 및 결제를 완료하시면

다음날 안내장 수령이 가능합니다.

 

 

 

 

 

 

 

 

 

 

 

 

 

 

신청서 작성 후 제출할 서류를 준비합니다.

제출해야 될 서류는 제출자에 따라 목록의 차이가 있습니다.

 

대표자

자필 서명된 신청서 원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신분증 사본

대리인

인감 날인된 신청서 원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리인신분증 사본, 사업자인감증명서 원본

여기서 인감증명서는 3개월 이내 발급 본이어야 합니다.

 

 

 

 

 

 

 

 

 

 

 

 

 

간편 발급 서비스로 신청했을 때 서류제출을 알아보겠습니다.

요청한 주소로 전담 우체부가 방문하면

 대면확인 후, 신청자는 서류를 제출하고 발급안내장을 받습니다.

발급안내장에는 범용 공동인증서 발급에 필요한 정보

참조번호와 인가코드가 들어있기 때문에 보관에 주의해주세요.

전담 우체부에게 발급안내장을 받으면 즉시

인증서 발급을 할 수 있습니다.

 

 

 

 

 

 

 

 

 

 

 

 

 

찾아가는 서비스 자주 묻는 질문은 뭐가 있을까요?

Q1. 전담 우체부가 방문했을 때 서류는 반드시 신청자가 제출해야 하나요?

. 전담 우체부가 신청자와 제출자 동일여부를 확인하기 때문에

반드시 신청자가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Q2. 주소지 변경은 가능한가요?

주소지 변경은 우체국 접수 전, 고객 센터 (154-57525)에서 변경이 가능하지만,

접수 후에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인증서 발급 마지막 단계입니다.

발급안내장을 가지고 한국사업자인증센터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당일 발급 서비스와 간편 발급 서비스 중

본인이 신청한 서비스를 다시 선택해줍니다.

 

 

 

 

 

 

 

 

그 다음 상단 메뉴에서 [인증서 신청] -> [인증서 발급]

차례대로 클릭해주세요

.

 

 

 

 

인증서 발급을 누르면 잠조번호 인가코드 입력창이 뜹니다.

발급안내장을 보고 참조번호와 인가코드를 입력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인증서 저장위치와 암호를 설정하면

인증서 발급이 완료됩니다.

발급받은 인증서는 즉시 사용 가능합니다.

 

여기서 잠깐! 인증서 저장은 안전하게 PC에 저장해주세요!

추 후 인증서 복사하기로 USB 저장이나

인증서 내보내기로 휴대폰에 저장하시기 권장 드립니다.

 

 

 

오늘은 한국사업자인증센터 이용해

범용 공동인증서 발급을 간편 발급 서비스로 진행해 보았습니다.

기관과 거리가 멀거나 코로나로 직접 방문하기 어려우신 분들은

회사나 자택 등 원하는 장소로 신청해 간편하게 인증서 발급을 받아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발급은 간편하게 가격은 최대 40% 할인까지 받아보세요!

감사합니다.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한국사업자인증센터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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