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리뷰/솔직 리뷰

디올 포에버 퍼펙트 에어쿠션 케이스 너무 이뻐~!!!!

♡지속력 좋은 에어쿠션 디올 포에버 퍼펙트 쿠션

 

 

간단한 수정화장에는 에어쿠션 만큼 편한게 없죠~!!

 

하지만 수정 화장하려고 꺼낸 에어 쿠션이 더 이쁘면

 

기분도 좋죠~!!!!!!

 

케이스가 모든 걸 다한 디올 포에버 퍼펙트 쿠션!!!

 

리얼 후기 시작합니다~!!!!

 

 

 

 

 

 

 

 

 

 

 

저는 디올 포에버 퍼펙트 쿠션 010호를 구입했어요~!!!

 

 

디올 쿠션 팩트는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어요~!!!!

전체적으로 조금 어둡게 출시 되었다고 해서

 

저는 010 아이보리를 선택했어요~!!!

 

평소 21호 사용하시면 010 아이보리가 딱 맞을거에용ㅎㅎㅎ

 

 

 

 

저는 롯데 백화점에서 구입을 했답니다~!!!

 

가격은 75000원!!!!!!!!!!!!!!

 

네~!리필 없이 75000원입니다......

 

리필은 41000원이라고 하네요ㅎㅎㅎㅎㅎ

 

 

 

 

 

케이스가 너무 이쁜 디올 포에버 퍼펙트 쿠션~!!!!!!!

 

블랙 케이스에 실버 디올 로고가 각인되어있지용~!!!

 

 

 

 

 

에쁨 터지네요~!!!

 

지속력, 커버력 좋기로 유명한 디올 퍼펙트 쿠션

 

에쁜 쓰레기가 아니에요~!!!!!

 

 

 

 

디올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이라고

 

스티커가 뒷면에 붙어있어요~!!!

 

 

 

 

 

 

 

디올 로고가 너무 이쁜~!!!

 

디올 퍼펙트 쿠션 에어퍼프에요ㅎㅎㅎㅎ

 

퍼프만 따로 판매한다고 하는데....

 

가격은 개당 만원이래요ㅠㅠㅠ

 

디올....넘나 비싼것ㅠㅠㅠ

 

아리따움 에어퍼프 1+1할 때 사서

 

바꺼써야 겠어요ㅠ

 

 

 

 

디올 퍼프의 두께감은 보통이에요~!!!

 

아리따움 에어퍼프랑 큰 차이가 없어용ㅎㅎㅎ

 

 

 

 

디올 쿠션 팩트 중에 가장 밝은 색상인데

 

겉으로 보기에는 23호 정도로 보이더라구요~!!!

 

 

 

 

 

손등에 콕 찍어 발라보았을 떄

 

생각보다 제 피부 색과 비슷한거같더라구요~!!!!!

 

 

 

 

 

 

아침에 디올 에어 쿠션을 바르고

 

점심시간에 찍은 사진이에요~!!!

 

우수한 커버력과 지속력~!!!

 

사진으로 느껴지네요ㅎㅎㅎㅎ

 

코옆에 살짝 끼임이 발생했지만~!!!

 

그 정도는 뭐~!!

 

코와 볼 부분 모공도 완벽 커버되더라구요~!!!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에 커벼력, 지속력까지 좋은

 

디올 쿠션♥

 

 

 

 

 

☞총평

 

발림성 : ★★★★☆

 

지속력 : ★★★★★

 

커버력 : ★★★★★

 

수분감 : ★★☆☆☆

 

 

 

♥이상 똑순이의 똑똑한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