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똑똑한 추천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 빠르게 해결하세요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바로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을

알려드리려고 왔습니다 그것도 정확하고 세세한정보로만!

 

사업자분들이 사업을 하다보면 크고 작은 업무에도 다 인증서가 필요한데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뿐만 아니라 조달청에 입찰할 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때도 필요하죠

 

오늘은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지만 동시에 다른 업무에도 사용이 가능하여

사업자들의 업무에 도움이 되는 인증서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에 필요한 인증서의 종류는

사업자 범용인증서와 용도제한용으로 두가지가 존재합니다..

 

용도제한용 인증서는 발급용도외에는 어떠한 다른 용도로도 사용할 수가 없는 인증서로

다른 업무에 사용하려면 각각 다른 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하는 불편함 때문에 많은 사업자들이

관리 및 갱신에 많은 불편을 겪고 계시는데요

 

사업자 범용인증서는 전자세금계산서부터 나라장터 입찰, 인터넷뱅킹업무, 4대보험 EDI , 정부민원업무까지 하나의 인증서로 모든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이 놀라운 인증서인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절차는 3단계

생각보다는 아주 간단하게 발급을 받을수 있습니다.

 

1.     온라인 신청

2.     서류 제출

3.     인증서 발급

 

간단한 절차로 발급이 가능한 범용인증서는 간소화된 절차로 빠르게 발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바쁜 사업자분들의 시간을 뺏지 않을 뿐더러 아직은 업무에 서투른 초보사업자분들도

큰 어려움 없이 진행이 가능한 쉬운 절차입니다.

 

먼저 범용인증서는 한국사업자인증센터에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제 글을 보고 따라하실 수 있게 바로가기 이미지를 넣어드릴게요 ^^

 

 

 

먼저 발급받을 사이트인 한국사업자인증센터에 접속해주세요.

 

 

 

 

 

 

검색창에 한국사업자인증을 검색하시면 쉽게 접속이 가능한데요

인증서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음 페이지에서 원하는 인증서의 기간을 선택하는 구간에서 1,2,3년 형 인증서 중

발급받을 인정서를 기간과 가격을 잘 고려하여 합리적으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현재 발급받을 수 있는 인증서는

 

20%할인의 1년형 = 80,000

25%할인의 2년형 = 150,000

30%할인의 3년형 = 210,000

무려 30%할인이 들어가는 3년형은 2년형과 가격차이가 많이 나지 않으며

한번 발급받으면 오래 또 자주 사용하는 범용인증서는 최장기간 최대할인의

3년형을 추천합니다.

 

발급받을 인증서도 골라주셨다면

 

 

 자신이 발급에 이용할 서비스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아무래도 사업자분들은 업무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빠른 인증서를 원하실텐데요

당일발급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당일에 신청부터 발급까지 가능하여 당일발급을 추천합니다.

 

서비스를 선택해주셨다면

 

 

 

 

 

 

 

 

 

신청 정보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시사진을 보고 사진과 같이 빈칸을 작성해주시기 바라며 오탈자가 없이 작성을 해야

발급단계까지 원활한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능한 사업자등록증을 참고하여

기재해주시면 수월한 진행이 가능해집니다.

 

벌써 1단계 온라인 신청이 마무리 되었는데요

 

 

 

 

 

다음단계로 넘어가볼까요? 2단계

 

 

 

 

서류를 제출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 제출자마다 다른 제출서류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표자가 제출하느냐, 대리인이 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제출서류는

 

신청서에서 대표자 제출로 선택했을 시

 

<대표자 제출 서류>

1.     신청서 원본 (자필서명)

2.     대표자 신분증 사본

3.     사업자 등록증 사본

 

신청서에서 대리인 제출로 선택했을 시

 

<대리인 제출 서류>

1.     신청서 원본 (인감도장날인)

2.     대리인 신분증 사본

3.     사업자 등록증 사본

4.     인감증명서원본 (3개월이내 발급)

을 준비하여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이때 대리인 제출 서류 중 인감증명서 원본이 꼭 6개월 이내에 발급받은것이어야 하니 이점에 주의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서류를 알아보았다면 제출방법도 알아봐야죠?

저희가 이용할 서비스는 아까 선택한 당일발급서비스입니다.

 

 

 

사업자가 직접 조달청에 방문하여

1.     서류를 제출하고

2.     접수증을 받는다의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 서비스는

직접 조달청에 방문하여 서류를 제출하면 당일에 인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는 장점덕에

급한 업무로 인해 빠른 발급을 원하시는 사업자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며

업무에 차질이 생기지않게 도움을 주는 서비스입니다.

 

그럼 어디로 가야할까요?

조달청 주소도 알아보겠습니다,

 

 

 

 

 

 

 

 

 

 

조달청은 전국 13개에 위치하고있으며

지정 조달청은 따로 없기 때문에 자택이나 회사에서 가까운 조달청으로

평일 기준 오전 9~오후6시 사이에 방문하여 서류를 제출하고 접수증을 수령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3단계

인증서 발급 받는 법을 앞두고 있습니다

먼저 서류를 제출하면 받을 수 있는 접수증에 대해 알아볼게요

 

 

 

 

 

 

서류를 제출하면 이러한 발급안내장을 받게 되는데요! 사진과 같이

인증서 발급에 필요한 참조번호와 인가코드 그리고 발급절차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접수증에는 코스콤 홈페이지에서 발급받는걸로 나와있는데요

한국사업자인증 사이트에서 발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청부터 발급까지 한국사업자인증에서

진행해보겠습니다.

 

 

 

 

 

 

 

 

 

 

 

 

 

한국사업자인증센터에 접속하고 상단메뉴에 인증서 발급 버튼이 있습니다.

인증서 발급 버튼을 누른 후 접수증을 참고하여 인가코드와 참조번호를 입력하면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 완료입니다

 

아주 간단하게 알아본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방법 어떠셨나요?

사업자들이라면 전자세금계산서는 필수로 발급받아야 할텐데요!

이왕이면 범용인증서로 전자세금계산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업무에 이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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