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정보/유용한 정보

법인사업자범용인증서 ☞ 간단 발급 방법

법인사업자범용인증서 간단 발급방법!

 

오늘은 똑순이가 법인사업자범용인증서 간단 발급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조회 / 사업비 관리 / 은행 업무 / 전자입찰, 계약 등

 

법인 사업자가 해야 하는 일에는 모두 공인인증서가 필요해요!!

 

그때마다 전자세금계산서용 인증서, 은행용 인증서 다 받기는 너무 귀찮고

 

사용하기도 번거롭죠ㅠㅠㅠㅠ

 

 

 

하지만, 법인사업자범용인증서 1개만 발급받으면 만사 OK!랍니다!

 

 

법인사업자범용인증서를 어떻게 받는지 오늘 똑순이가 쉽게 알려드릴게요!

 

저만 따라오세요 빨로빨로미!!!!!!!

 

 

 

 

 

 

 

 

 

법인사업자범용인증서를 발급 받으려면 4단계만 거치시면 돼요!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고, 요금 결제 한 후

서류 제출만 하면 끝!!!

 

 

*은행의 경우에는 해당 은행의 계좌가 있어야하고, 인터넷 뱅킹 신청도 해야 해서 조금 더 복잡합니다.

 

 

 

 


 

 

 

 

STEP1. 신청서 작성

 

 

 

↑↑↑↑아래 사진 클릭 시, 한국범용인증센터 홈페이지로 이동

1. 한국범용인증센터에 접속 후 법인사업자 범용공인인증서 신청 클릭!

 

 

 

 

 

 

 

2. 1년,2년,3년 유효기간 선택 후 신청하기 클릭!

2,3년 상품의 경우 갱신할 때 요금 결제를 하지않아도 되서 더 편리해요~

 

 

 

 

 

 

 

3. 전체 동의 후 확인 클릭

 

 

4. 신청서 작성

상호명과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을 사업자등록증 정보와 동일하게 작성해주세요~

 

 

 

 

 

 

 

 

 

 

 

 

 

 

 

 

 

 

 

 

      

 

 

 

 

 

 

 

 

 

STEP2. 요금 결제

무통장, 실시간 이체, 카드 결제 중 선택해서 요금 결제를 해주세요~

요금 결제 한 후, 직원이 안내 전화를 한답니다!

 

 

 

 

 

 

 

 

 

 

 

STEP3. 서류 제출

 

신청서 작성시 선택한 방법으로 서류 제출을 해주세요!

 

1) 직접방문 : 경기도, 서울, 광주 방문하여 제출

 

2) 찾아가는 서비스 (무료) : 방문 없이, 회사나 자택에서 서류 제출

 

*찾아가는 서비스의 경우, 기관에 직접 방문할 필요가 없어 편리합니다.

 

 

 

 

 

 

 

STEP4. 인증서 발급

 

PC를 통해서 즉시 인증서 발급!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참조번호 /인가코드만 입력하면

 

인증서 발급 완료!

 

 

발급하신 인증서는 전자입찰, 계약,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조회, 인터넷 뱅킹 등

모든 업무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인증서 관련 문의는

☎ 1544 -5742 (한국범용인증센터)

 

 

인증서 발급 사이트는

http://www.certbiz.com

 

 

 

 

 

 

오늘의 똑순이의 유용한 정보는 여기까지입니다!!

 

사업하시는 모든 분들 사업 번창하세요~~~~

 

♥이상 똑순이의 똑똑한 정보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