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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세금계산서 역발행 세금계산서로 매입자도 매출자도 간편 발급!

 

안녕하세요, 사업자 여러분들 ! 

 

사업장을 운영하다보면 기존에 운영하던 방식보다 더 간편한,

더 쉬운 업무 처리방법이 없을 까 고민하고는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 중 정산 관련 세무업무

조금 더 빠르고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매입자가 전자세금계산서를 작성하는

역발행 세금계산서 인데요. 

 

 

 

 

 

 

 

 

전자세금계산서 역발행이란, 전자서명 및 발급자는 정발행과 같이

매출자(공급자)이지만, 전자세금계산서 작성자가 매입자(공급자)인 세금계산서를 말합니다.

 

역발행 세금계산서를 이용 시 매출자(공급자)는 본업에 더욱 집중할 수 있고

매입자(공급받는 자)는 간편한 매입매출 관리가 가능해 집니다. 

 

 

 

 

 

 

 

 

전자세금계산서 역발행은 다수의 거래처를 보유한 매입사업자에서

많이 활용해 주고 계시는데요.

 

아무래도, 전자세금계산서 의무발급 대상자 기준이

개인사업자 1억원 이상으로 확대되다보니

 

1. 전자세금계산서가 익숙지 않은 매출 사업자를 위하여 , 

2. 전자세금계산서로 통일 관리하기 위하여

 

매입자이지만 직접 전자세금계산서를 작성하고

매입매출관리를 하는 사업자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오픈 마켓, 화물/운송 주선사업, 택배 대리점, 대형 플랫폼,

각종 도소매업에서 전자세금계산서 역발행을 사용 후 만족해 하시고 계십니다. 

 

 

 

 

 

 

 

바로빌에서 역발행을 이용한 매입자, 매출자의 만족 후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도소매유통 대표인 매출 사업자님께서는 거래서에서 세금계산서를 역발행으로

작성해서 보내주면 승인만하면 되서 편리하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건설업 대표인 매입 사업자님께서는 수수료 정산을 위해 매월 1번 30건 이상의 역발행 세금계산서를

지입차주분들께 요청하여 매입자료를 간편하고 빠르게 관리하고 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전자세금계산서 역발행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step 1 : 매입자& 매출자 - 바로빌 회원가입하기

 

step 2 : 매출자 - 전자세금계산용 인증서 등록하기

 

step 3 : 매입자- 전자세금계산서를 작성 및 전송하기

 

step 4 : 매출자- 내용 확인 후 승인버튼하기

 

4단계 진행 시 역발행 세금계산서 발급이 완료됩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바로빌에서는 매출자를 위한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역발행 매출자를 위한 상담센터


1. 이용 가이드 제공
2. 인증서 등록 시 원격지원 제공 

 

빠른 사전준비가 완료되겠죠!? 

 

 

 

 

 

 

바로빌과 함께 업무 능률 향상을 위하여

역발행 세금계산서 발급을 시작해 보고 싶으신 사업자 분들은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여 바로빌에 접속하여 보세요 ! 

📢위 이미지 클릭 시 바로빌로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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