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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사업자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방법 쉽게 발급하려면?

안녕하세요 개인사업자 여러분들!

오늘은 개인사업자 전자세금계산서를 쉽게 발행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사업자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디서 하면 좋을 지!

어떻게 발급하면 좋을 지! 어떻게 해야 쉽게 발행할 수 있을 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사업자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방법에 대해 알아보기 전 전자세금계산서의 정의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전자세금계산서는 적격증빙의자료로써

부가세 신고의 자료가 되는데요.

 

사업자 간 거래로 매출이 발생한 경우

매출 사업자가 매입사업자에게 기간 내 발행해 주어야 합니다.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기간? 
1. 발급기간 - 거래가 발생한 날이 속한 달의 다음 달 10일이내 (주말,공휴일일 때는 다음 영업일)
2. 전송 기간-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일의 다음 날  

 

 

 

 

 

 

 

 

 

 

 

 

전자세금계산서는 매출자가 매입자에게 거래내용을

양식에 기재하여 발급 후 전달하여야 하는데요.

 

2023년 7월을 기준으로 부가가치세법 시행령에 따라

직전연도 1억원 이상 매출 개인사업자

전자세금계산서 의무발행 대상자에 속합니다.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이 처음이라면, 전자세금계산서용 인증서를 준비하셔야 하는데요.

전자세금계산서 용도제한용 인증서와 사업자 범용 공동인증서가 사용 가능합니다. 

 

전자세금계산서의 경우 기한일, 필요적 기재사항 등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방법을 준수하지 않으면

가산세가 부과되기 때문에 개인사업자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이 처음이신 분들에게는

제가 준비한 이 방법을 소개해 드리고 싶은데요! 

 

 

 

 

 

 

 

 

 

 

 

 

 

 

🙄 :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에 필요한 인증서가 무엇인지 모르겠어요.

🙄 : 전자세금계산서 가산세가 두려워요.

🙄 : 애매한 건 전문가에게 검토를 받아야 확실해서 안심이 돼요.

🙄 :  홈택스 이용 시 긴 대기시간과 복잡한 사이트 구성으로 불편함을 느꼈다.

🙄 :  수정세금계산서 작성방법이 어렵다

🙄 :  중복업무를 최소화 하고 싶다.

🙄 :  매입자이지만 역발행 세금계산서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해앻 보고 싶다.

🙄 :  세무업무를 단축해 보고 싶다.

 

 

해당하는 질문 중 1가지라도 해당하는 개인사업자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이 필요한 사업자라면,

오늘의 포스팅~! 정말  잘 보신거에요! 

 

 

 

 

 

 

바로 전문가와 함께하는 쉬운 전자세금계산서 발급방법, 바로빌인데요.

바로빌은 20만 사업자와 함께하고 있는 전자세금계산서 전문 발급기관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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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사업자들이 가산세 걱정없이 전자세금계산서를 쉽게 발행하고 있다고합니다.

 

전자세금계산서 외에도 기업 정산업무에 꼭 필요한 서비스만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조금 더 자세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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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빌 이용을 위해서는 먼저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사업자의 세무(정산) 업무만을 위해 구성된 사이트이기 때문에 

회원가입 후 이용이 가능해요.

 

1. 회원가입

2. 포인트 충전

3. 전문가 상담

4.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 기타 서비스 이용

 

 

 

 

 

 

 

바로빌은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을 중심으로 하여 기업 세무업무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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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사업자 전자세금계산서 발행.mp4
1.41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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