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리뷰/일상 리뷰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스타벅스 머그잔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스타벅스 리투얼 머그잔

 

 

얼마전 똑순이가 다니고 있는 회사에서 공지가 내려왔어요.

 

"종이컵 사용을 자제하고 개인 컵을 사용 활성화하기!!!!"

 

환경오염을 줄이고자 실시한다고 하네요~!!!

 

환경오염을 줄일!!!!개인 머그잔 사용하기~스타벅스 머그잔과 함께하세용~

 

 

 

 

스타벅스 리투얼 머그컵은 상시 판매 제품으로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해요~!!!

 

스타벅스 머그잔 가격은 \9,500 저렴저렴하죠~~

 

 

 

 

 

스타벅스 머그잔 개봉 시작합니다~!!!

 

언제나 설레는 스타벅스 쇼핑백ㅎㅎㅎㅎ

 

 

 

 

 

 

 

 

 

 

 

스타벅스 머그잔을 감싸고 있던 대왕 뽁뽁이에요~ㅎㅎㅎㅎㅎ

 

제가 알고 있던 뽁뽁이와 달라서 한 번 찍어 봤어요ㅋㅋㅋㅋ

 

 

 

 

세라믹 재질의 스타벅스 머그잔으로

 

머그잔 하단에는 스타벅스 로고가 입체적으로 새겨져 있어요~!!!!

 

도자기 재질이라고 생각하면 된답니다~!!!

 

 

 

 

 

스타벅스 머그잔 안쪽에는 스타벅스의 대표 색상인

 

 

초록 색상이 칠해져 있어요~!!!!

 

 

 

 

 

 

 

스타벅스 리투얼 머그

 

 

용량은 355ml에요~!!!!

 

원산지는 중국산이네요ㅎㅎㅎ.......

 

 

 

 

 

 

사무실 머그잔으로 제격인~!!!! 스타벅스 머그잔~!

 

저는 스타벅스 머그잔과 스타벅스 텀블러를 동시에 사용 중이에여~!!!

가격대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있을거같아용~!!!

 

사무실에서 머그잔 사용으로 환경 오염 줄이기!!!!!!!!!

 

 

이상 똑순이의 똑똑한 리뷰였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