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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이과세자세금계산서발행 조회 쉽게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 이번주에 똑순이가 준비한 주제는 

세금계산서 발행을 어렵게 하시는 간이과세자분들을 위해 소개해 보는

간이과세자세금계산서발행 쉽게 하는 방법입니다.

 

이번 주제를 선정한 이유는 생각보다 '간이과세자'라는 단어를 어렵게 느끼시는 초보 사업주님들도 많고

심지어는 간이과세자는 세금계산서를 발급하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이런 분들을 위해 간단하지만 핵심들을 콕콕 집어서

이 글만 보아도 간이과세자에 대한 기본적인 것들은 파악할 수 있게 도와드리며 

함께 쉬운 간이과세자세금계산서발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해요!!

 

 

 

 

 

 

 

그럼 간이과세자가 누구인지 부터 살펴볼까요?

간이과세자란 개인사업자들 중에 연간 매출 8천만 원 미만인 사업자를 말합니다.

그렇다면 모든 간이과세자는 세금계산서를 발행해야 할까요?

 

종종 헷갈려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간이과세자 분들 중에서 세금계산서 발행을 필수로 해야 하는 범위는

연간 매출이 4800만 원 이상 8000만 원 미만이신 분들이에요!!

 

 

 

 

 

 

간이과세자세금계산서발행 필수로 하시는 분들이라면

전자세금계산서 발급기한 부분도 중요하겠죠?

 

한 번이라도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을 진행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전자세금계산서 발급기한은 거래가 속한 달의 다음 달 10일이며,

전자세금계산서 전송기한은 발급일 다음날입니다!

 

기한이라는 단어의 의미가 '미리 한정하여 놓은 시기'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위에서 언급한 기한 안에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을 하지 않으시면 가산세가 나오니

가산세가 얼마인데 궁금해하지 마시고, 기한 안에 하려고 하셨으면 좋겠어요!!

 

 

 

 

 

 

 

 

간이과세자의 뜻부터 

세금계산서를 발급해야 하는 간이과세자 기준 

그리고 전자세금계산서 발급기한을 알아보았으니

저희가 이제 알아야 할 건!!

과연 어떻게 하면 전자세금계산서를 쉽게 발급하실 수 있는지

간이과세자세금계산서발행 방법에 대해 알아볼 텐데요.

 

그래서 간이과세자분들이게 전자세금계산서 쉬운 발급(발행)을 할 수 있는 사이트를 하나 알려드리려고 해요!!

바로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전문 플랫폼 '바로빌'입니다. 

 

 

 

 

 

 

제가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을 위해 바로빌을 추천하는 4가지의 이유는 이렇습니다. 

 

1. 바로빌에서는 전자세금계산서는 물론이고 다양한 전자문서 발급이 가능하다!

여기서 말하는 전자문서란 말이죠~~ 

거래명세서, 청구서, 견적서, 발주서, 입금표, 영수증 등의 문서를 말합니다.

바로빌에서는 위에 언급한 모든 문서들을 사업주님들이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미리 규격화했기 때문에 업무 시간이 단축되구요.

 

2. 카드 혹은 계좌 내역을 수집해 한눈에 볼 수 있는 스크래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 문자 / 팩스 / 카카오톡 알림 서비스를 통해서 

고객관리부터 마케팅 메시지, 서비스 운영관리까지 효과적으로 업무를 관리할 수 있어요. 

 

4. 홈택스 내역 조회 연동 서비스를 통하여 사업의 매입매출관리를 더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바로빌을 추천하는 4가지 이유를 소개해드렸지만

제가 가장 바로빌을 추천하는 이유는 말이죠 ///

 

 

 

 

 

 

무엇보다도 바로빌은 전문가와 1:1 상담이 지체 없이 즉시 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기 때문이에요!

전자세금계산서를 작성하시다가 어려운 점이 생기시면 바로 유선상담 

더 나아가 원격지원까지 돼서

초보 간이과세자분들이 쉬운 간이과세자세금계산서발행을 하실 수 있을 거라 확신해요!

 

 

오늘 이렇게 간단하지만 쉬운 간이과세자세금계산서발행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어떠신가요?

이번에는 간이과세자에 대해 가볍게 알아본 것이기 때문에

다음 주에 조금 더 자세한 이야기와 도움이 되는 정보를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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