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정보/건강한 정보

센트롬 종합 멀티비타민으로 건강 뿜뿜~!

센트롬 종합 멀티비타민으로 여름철 건강 챙기기!!!

 

센트롬 멀티비타민 유명한건 다들 아시죠~!!!

 

한번쯤은 들어봤을 센트롬~centrum

 

저는 홍콩 면세점에서 저렴하게 구입했지요~!!!!

 

 

 

 

센트롬 멀티 비타민은 종류가 다양해요~

 

센트롬 실버 우먼, 센트롬 맨, 센트롬 성인용 등 다양해요~!!!!

 

자신에게 맞는 영양제를 찾아서 구입하면 된답니다~!!

 

 

 

A 부터 Z 까지~!!!

 

모든 영양소를 담고 있다고 하네요ㅎㅎㅎㅎ

 

사실 중국에서 구매한거라.....뭐라고 써 있는지는 모르겠어요ㅠㅠ

 

 

 

 

 

센트롬 멀티비타민 뒷면에는 미네랄과 비타민 함량이 적혀있네요~!!!

 

제가 아는 칼슘, 마그네슘 등이 함량되어 있고

 

다양한 비타민군도 포함되어있네여~!!!!

 

센트롬 한 알로 건강 뿜뿜~!!!

 

 

 

 

 

유통기간은 생각보다 짧았어요..

 

저는 2016.12월에 구입했는데 2017.10까지네요~!!!

 

유통기한이 상당히 짧네요!!!!

 

 

 

 

 

 

 

 

센트롬 멀티비타민 속을 들여다보면~!!!

 

주황색 알약들이 옹기종기 들어있어요!!!

 

주황색 알약이라 상큼한 느낌이 나죠~!???

 

 

 

 

센트롬 복용법은 1일 1정입니다~!!!

 

너무 과한 것도 몸에 독이 될 수 있는거 아시죠???

 

센트롬 효과가 바로 나타나는건 아니지만~!!!

 

꾸준히 관리하면 건강해진 몸을 느끼리라 믿습니다!!!!

 

 

 

이 똑순이의 똑똑한 정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