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정보/건강한 정보

gnc 밀크시슬 1300 간기능 개선 효능, 부작용까지~!!!

 

안녕하세요~!!!! 똑순이입니다~!!!!

 

오늘은 간 영양제 GNC 밀크씨슬 1300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용~~!!!

 

간때문이야~간때문이야~피로는 간떄문이야~!!

 

현대인들의 피로는 간 때문!!!!

 

간이 건강해야~!!!일도 열심히 하고~!!!회식도 즐기고~!!!!ㅎㅎㅎㅎ

 

 

 

 

간 건강 영양제 gnc 밀크시슬 1300 리뷰 시작합니다~!!!!

 

 

 

 

 

 

GNC 밀크시슬은 이런분들께 추천드려요~!!!

 

결론은 술 많이 드시는 분들~~ gnc 밀크씨슬 1300에 주목~!!

 

 

 

 

 

저는 해외 배송을 통해 택배비 포함 3만원 안되는

 

금액에 주문했어요~!!!!

 

해외배송 추천!!!!!!훨씬 저렴해요~~!

 

배송도 일주일만에 왔답니다^^

 

 

 

 

 

 

 

 

총 60정이 들어있어요~!!!

 

gnc 밀크시슬 1300 복용법은 1일1정입니다~!!!!!!

 

60정이니까 두달은 먹을 수 있답니당ㅎㅎㅎ

 

 

 

 

 

유통기한은 2019년 7월까지~!!!!

생각보다 널널하네요~!!!

하지만 개봉하고는 빨리 섭취하는게 좋데용~ㅎㅎㅎㅎㅎㅎ

 

 

 

 

상단 뚜껑에 GNC 로고가 새겨져있네여~!!!

 

gnc 브랜드는 70년 역사를 가지고 있는 장수 브랜드에요~!!!

 

 

 

 

 

뚜껑을 열어보면 엄청나게 큰 약들이 들어있어요~!!!

 

색만 봐도 정말 텁텁해보이는 색상이네요~

 

 

 

 

 

처음에 해외 배송을 받고 알약을 보고 놀랬어요...

 

가루가 묻어 있어서 혹시 배송 중 변질된줄 알고...ㅎㅎㅎㅎ

 

하지만 원래 가루가 묻어있는거 였어요~ㅎㅎㅎㅎ

 

 

 

 

생각보다 알약이 커서 삼키는데 조금 힘들었어요ㅠㅠ

 

두조각으로 분리해 먹으면 좋을거같아요~!!

 

 

 

저는 GNC 밀크시슬 1300을 한달정도 먹어보았는데요~!!!

 

밀크시슬 부작용이라고 말하자면...... 술이 잘받아요........ㅋㅋㅋㅋㅋ

 

주량이 늘어난 느낌??????ㅎㅎㅎ

 

회식 전날은 꼭꼭 밀크시슬을 챙겨먹는데요~!!!

 

다음날 아침에 눈뜨는게 한결 가벼워진 느낌이 들더라구요~~ㅋㅋㅋ기분탓인가~

 

뭐든 꾸준히 먹는게 중요하겠죠?????

 

직장인분들 술때문에 힘들다면 밀크시슬 어떠세요~!!???

 

 

♥이상 똑순이의 똑똑한 리뷰였습니다~♥

 

 

 

반응형